목요일, 5월 15, 2025
No menu items!
spot_img

‘요즘 인기’ 스탠딩 책상, 잘 선택하려면?

스탠딩 워크, 스탠딩 스터디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높아지면서 다양한 종류의 스탠딩 책상이 출시되고 있다. 책상은 한 번 구매하면 오랫동안 사용하기 때문에 소음, 안정성 등 기능성에 대해 꼼꼼히 살펴보고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며, 올바른 사용법을 알아야 더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 기능성을 꼼꼼히 비교하자!

최근 기능성, 가격 등 다양한 종류의 스탠딩 책상, 높이 조절 책상이 출시되고 있어 어느 하나를 선택하기란 쉽지 않다. 이 때, 단순 가격 비교만으로 제품을 선택하기 보다는 소음은 없는지, 높이 조절은 부드러운지, 안전한지 등 제품 별 세부적인 기능성을 꼼꼼히 살펴보는 것이 좋다.

스탠딩 책상 데스크플러스+는 가스 실린더 분야 수출 시장 세계 1위를 차지하는 삼홍사에서 출시한 제품답게 무전원 방식으로 소음과 단계 없이 부드럽게 높이 조절이 가능하며, 최대 40cm까지의 스트로크(최대높이-최저높이)를 자랑해 키가 큰 어른부터 어린 학생들까지 남녀노소 모두가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수직 상승, 하강 방식으로 높은 공간 활용도, 안정적인 무게중심, 5만 회 이상의 높이 조절 테스트를 거친 우수한 내구성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단독 책상 타입, 기존 책상에 올려 놓고 사용하는 타입, 높이와 상판의 각도를 함께 조절할 수 있는 타입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데스크플러스+(WA 타입)

◆ 나에게 딱 맞는 높이를 맞추자!

스탠딩 책상은 바른 자세를 잡아주어 허리, 목, 척추 등의 건강은 물론 졸음을 방지해 집중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된다. 이런 스탠딩 책상을 더욱 효과적으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나에게 맞는 딱 맞는 높이로 조절하는 것이 중요하다.

어깨에 힘이 들어가지 않도록 팔꿈치가 수직이 되고, 목과 허리가 일직선이 되도록 자신의 눈높이에 맞는 높이로 조절하는 것이 좋다. 이 때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높이로 어디든지 고정시킬 수 있는 기능이 더해진 제품을 사용하게 되면 한층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데스크플러스+는 메모리 스토퍼 기능이 더해져 사용자가 원하는 최적의 높이로 손쉽게 고정이 가능하며, 간단한 레버 동작만으로 부드럽고 세밀한 높이 조절이 가능하여 서 있을 때뿐만 아니라 앉아 있을 때도 자신에게 맞는 높이를 조절하여 사용할 수 있다.

부드러운 높이 조절을 자랑하는 스탠딩 책상 데스크플러스+는 전용 쇼핑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RELATED ARTICLES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