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5월 14, 2025
No menu items!
spot_img

와이드앵글, 골프웨어도 미니멀리즘이 대세

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이 미니멀리즘을 내세워 여름 시즌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는 최근 들어 화려한 컬러나 패턴, 독특한 액세서리 대신 단순하면서도 깔끔한 디자인을 추구하는 젊은 골퍼들이 꾸준히 늘어나고 있기 때문이다. 군더더기 장식을 없앤 심플한 스타일이 슬림한 몸매를 강조하는 것은 물론, 불필요한 시선 분산을 막아 스윙 집중력을 높이는 데도 효과적이라는 게 업체의 설명이다.

와이드앵글이 프리미엄 기능성 라인으로 선보인 ‘W 리미티드 에디션’은 봄부터 꾸준히 판매 인기를 끌고 있는 대표적 제품이다.

‘W 리미티드 에디션’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 가지 컬러를 내세워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추구한다. 상의와 하의를 레드, 화이트, 블랙 컬러 중 하나로 맞춰 통일감을 준 것. 두 세 가지 이상의 컬러를 섞어 코디하는 기존 방식과 달리 ‘단색’을 강조함으로써 필드에서 차별화된 스타일을 연출한 점이 만족도를 높였다. 옷감을 자르거나 덧대 꿰맨 자국 없이 일체형으로 만드는 무봉제 기법으로 제작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 것도 어필 포인트다.

W 리미티드 에디션은 3월 출시 이후 한 달 만에 초도 물량 2만장의 90% 이상이 소진돼 2차례 리오더 생산했다. 꾸준한 인기 덕분에 여름 시즌이 끝날 때까지 100% 완판을 달성할 전망이다.

와이드앵글 마케팅팀은 “최근 화려한 장식이나 패턴 대신 간결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젊은 소비층이 늘어나면서 심플한 컬러 또는 두루 입을 수 있는 실용적인 옷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라며 “세련되면서도 깔끔한 분위기를 추구하는 와이드앵글의 감성을 담아 합리적 가격대부터 프리미엄 라인까지 다양하게 선보였으니 트렌디한 여름 필드 패션을 연출해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RELATED ARTICLES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