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5월 14, 2025
No menu items!
spot_img

올해 K2 신발, 플라이하이크 ‘스페이스’와 ‘벤쳐’가 주도합니다.

 

“K2를 대표하는 신발 시리즈인 플라이하이크가 올해 ‘스페이스’와 ‘벤쳐’를 출시했습니다. 브랜드가 가진 독자 기술을 모두 적용한 고성능 신발이면서 고어텍스 소재를 사용해 한층 더 기능을 업그레이드한 점이 특징입니다. 이를 통해 아웃도어 신발 부문 1위 자리를 확고히 할 계획입니다.”

최성환 K2 신발용품 기획팀 부장은 “K2를 대표하는 신발인 플라이하이크 시리즈가 최근 출시한 한층 더 기능과 소재를 업그레이드한 ‘스페이스’와 ‘벤쳐’를 통해 올해도 아웃도어 신발 부문 1위 자리를 확고하게 지켜낼 계획”이라고 말했다.

조인성이 착용한 플라이하이크 스페이스

플라이하이크 시리즈는 출시 5년만에 100만족 이상이 팔린 스테디셀러 아이템으로 K2는 매년 업그레이드해 출시하고 있다. 하이킹, 트레킹에 최적화한 신발이면서 평상 시 일상 속에서도 착용이 가능한 라이프스타일 신발의 기능까지 갖춰 매년 큰 인기를 끌면서 신발 매출을 주도하는 아이템이다.

지난해 기준 플라이하이크 시리즈는 신발 전체 매출의 60%를 차지했고, 어패럴을 포함한 브랜드 전체 매출에서도 12%를 차지할 정도로 핵심 아이템에 올라있다.“올해 출시한 ‘스페이스’와 ‘벤쳐’ 두 플라이 하이크 시리즈가 신발 매출을 주도할 수 있도록 고어텍스 소재를 사용해 한층 더 기능을 개선하고 고급화하는데 힘썼습니다. 방수, 투습 기능은 물론 접지력과 통기성까지 갖춰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생활 속에서도 편리하게 착용이 가능한 신발입니다.”

플라이하이크 벤쳐

K2가 아웃도어 신발 부문에서 1위 자리를 계속해서 지켜 낼 수 있었던 데에는 독자 개발한 기술력이 한몫하고 있다. 발 보호 기능의 프로텍션 기술, 접지력과 내구성 향상을 위한 엑스그립 기술, 내구성과 일체감ㆍ편안함을 위한 머드가드 기술, 발보호를 위한 토캡 기술, 쿠셔닝ㆍ탄성ㆍ 자연스러운 보행을 위한 연질의 투명사출 기술 등이 대표적이다.

“K2가 독자 개발한 다양한 기술은 신발을 비롯해 브랜드의 성장을 이끄는 기반이 되고 있습니다. 또한 신발 성능 테스트를 세밀하게 진행해 K2 신발 수준을 매년 높이고 있는 ‘케이투코리아 연구소’의 역할도 브랜드의 성장에 크게 기여하고 있고요. ‘독자 기술 개발’과 ‘신발 연구소’의 기능을 활용해 아웃도어 신발 부문에서 단순 1위가 아닌 압도적 1위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