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5월 14, 2025
No menu items!
spot_img

오니츠카타이거, 레더와 자연주의 소재를 결합한 ‘코르크 팩’ 출시

어반 빈티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오니츠카타이거(Onitsuka Tiger)가 2018 S/S시즌, 자연주의 소재를 결합한  ‘코르크 팩(CORK PACK)’을 출시한다.

오니츠카타이거의 ‘코르크 팩(CORK PACK)’은 최고급 레더와 코르크를 함께 적용한 것이 특징이며, 유니섹스 라인 TIGER MHS와 GSM 두 가지 모델로 선보인다. 특히 소재에서 오는 자연주의 느낌은 따뜻함을 선사하며, 장인의 손길과 고급스러운 터치감으로 하이퀄리티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코르크 팩(CORK PACK)’ 라인 중 하나인 TIGER MHS는 헤리티지가 돋보이는 베스트셀러 멕시코 66을 베이스로 힐 플랩에 러닝화 아웃솔을 더해 유니크한 실루엣이 특징이다. 여기에 힐 부분에 코르크 소재 포인트와 아일렛 부분을 핸드 스티칭하여 크래프트맨쉽 무드를 선사하며, 투톤 샤크솔을 적용해 경쾌함을 더했다.

GSM 역시 힐탭에 코르크로 포인트를 주어 입체적인 감각과 누벅 가죽을 적용해 내구성이 강하며, 통기성이 좋아 시간이 지날수록 발 모양에 맞게 변형되어 세련된 빈티지 감성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되는 ‘코르크 팩(CORK PACK)’의 TIGER MHS는 크림, 마지팬, 블랙 3가지로 컬러로 출시되며, GSM은 베이포러스 그레이, 블랙 2가지 컬러로 출시, 전국 오니츠카타이거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