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캐릭터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피터젠슨(Peter Jensen)이 3월 신세계 센텀시티점을 시작으로 4월 13일 명동 눈스퀘어점 1층에 두 번째 매장을 오픈 할 예정이다.
영국을 기반으로 전세계에서 활약하고 있는 디자이너 피터젠슨이 이끄는 브랜드 피터젠슨은 캐릭터 사업을 기반으로 패션, 잡화, 리빙 그리고 문구류 등 전반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아우르는 브랜드이다.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들과의 성공적인 콜라보레이션으로 국내에도 많은 팬덤을 갖고 있는 피터젠슨은 사랑스러운 메인 캐릭터 토끼(피터)와 함께 개성 넘치는 5명의 친구들 (래미, 메이홍, 레스카, 노치, 로그)로 구성된 키치한 감성의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피터젠슨 관계자는 “매장 오픈을 기념하여 고객들의 눈길을 끌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며, 연이은 매장 오픈은 한국 시장을 확대하기 위한 피터젠슨의 첫 걸음으로서 앞으로 유니크한 매력의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이며 동시에 온, 오프라인 매장도 지속적으로 넓혀갈 계획이다.”라고 포부를 전했다.
피터젠슨에 관한 자세한 정보와 다양한 소식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파스텔 월드-http://www.pastelworld.kr)과 인스타그램 @peterjensen.official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