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텔세상(대표 박연)이 전개하는 영국 스타일리시 캐릭터 브랜드 「피터젠슨(Peter Jensen)」이 AK&홍대에 다섯 번째 매장을 오픈했다. AK&홍대 입점을 통하여, 젊은 층의 핫플레이스로 자리 잡은 홍대와 최근 뜨겁게 떠오르는 연남동 상권을 이용하는 젊은 층, 외국인 등의 다양한 고객들에게 스타일리시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피터젠슨의 트레이드마크 판권을 인수한 파스텔세상은 캐릭터 사업을 기반으로 패션, 잡화, 리빙 그리고 문구류까지 다양한 아이템의 피터젠슨을 선보인다. 메인 캐릭터 토끼(피터)와 함께 개성 넘치는 5명의 친구들(래미, 메이홍, 레스카, 노치, 로그)로 구성된 키치 한 감성을 전달한다.
홍대는 최근 그 상권이 인근 지역으로 계속해서 확장되고 있으며, 하루 유동인구가 약 10 만명에 달하는 강북지역 유동인구 1위 지역으로 많은 고객들에게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피터젠슨 관계자는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들과 성공적인 컬래버레이션으로 국내에도 이미 많은 젊은 팬덤을 갖고 있으며, 신세계 센텀시티 1호점의 성공적인 국내시장 안착을 시작으로 최근 오픈한 AK&홍대점은 피터젠슨의 키치 한 브랜드 감성을 바탕으로 본격적인 젊은 상권 공략에 그 의의가 있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