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5월 14, 2025
No menu items!
spot_img

여주 프리미엄 빌리지, 오픈 100일 기념 ‘그랜드 페스타’ 진행

여주 프리미엄 빌리지(상인회장 이재권)가 오는 9월 6일(금)부터 22일(일)까지 오픈 100일을 맞아 ‘그랜드 페스타’ 행사를 진행한다.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과 마주한 여주375아울렛은 지난 5월 31일 신세계사이먼 상생 쇼핑타운 ‘여주 프리미엄 빌리지’로 재탄생했다. 총 매장 면적 약 26,400㎡(8천 여평) 규모에 영캐주얼·스포츠·뷰티·F&B(식음) 등 120여 개 다양한 브랜드가 운영 중이며, 지난 8월 말에는 스타벅스도 신규로 오픈하는 등 지속적으로 신규 콘텐츠를 확대해 가고 있다.이번 오픈 100일 기념행사에서는 다양한 입점 브랜드에서 선보이는 폭넓은 할인 혜택과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볼 수 있다. 윌슨스포츠·스노우피크·몽벨·아크테릭스·커버낫 등 브랜드에서는 2024년도 FW(가을·겨울) 시즌 신상품을 추가 10~20% 할인 판매한다.

신세계팩토리스토어·하고하우스 팩토리스토어와 노스페이스·스케쳐스·안다르·뮬라웨어·푸마·스파이더 등 스포츠·아웃도어 장르 브랜드에서는 이월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더불어, 로우 스트리트에 마련된 특설 행사장에서는 뉴발란스·스케쳐스·노르디스크·와이드앵글 등 14개 인기 브랜드에서 특가 상품을 판매한다.

쇼핑에 혜택을 더하는 사은행사도 선보인다. 15·30만원 이상 구매 시 기념품과 스타벅스 기프트카드를 구매 금액별로 각각 증정한다. 또, 오픈 기념 특별 이벤트를 통해 매일 100번째 구매 고객에게 순금 1돈 골드바를 17일간 증정한다.

여주 프리미엄 빌리지 이재권 상인회장은 “여주 프리미엄 빌리지는 지난 5월 말 오픈 이후 100일간 많은 고객들이 찾아주셨으며, 주말에는 일 평균 5천여 명 이상이 방문하는 등 경기 동남권의 새로운 쇼핑 메카로 도약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2030세대를 비롯한 전 연령층이 즐겨 찾을 수 있는 쇼핑 브랜드와 콘텐츠를 지속 발굴해 경쟁력을 강화할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