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헨제이(대표 여병민)가 여름을 맞이하여 ‘MARHEN SUMMER’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6월 11일부터 6월 24일까지 2주 동안 진행되며, 최대 70% 할인이라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대상 제품으로는 출시 3일 만에 초도 수량 전량 완판 후 2차 리오더를 진행 중인 ‘리코백 라탄’을 비롯하여 마르헨제이 스테디셀러 리코백에 포인트를 더한 캔버스백 ‘리코백 도트’, 팝콘을 연상케하는 여름 보부상백 ‘팝콘백 스윙’까지 다양한 소재의 가방들이 준비되어 있다.특히 이번 기획전에서는 마르헨제이의 특별한 비건 소재인 ‘애플레더’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애플레더는 사과로 잼이나 주스를 만들고 남은 부산물을 가루로 만들어 만든 친환경 가죽으로 일반 가죽과 비교해도 손색 없는 품질에 무게감까지 가벼워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 받는 소재로 자리 잡은 바 있다.
급격히 더워진 날씨에 많은 사람들의 옷차림이 가벼워지면서 작고 가벼운 미니백들을 찾는 고객들이라면 핸드폰가방으로 출시된 애플레더백 ‘롤리백A’ 나 리사이클 나일론백 ‘토스티백’과 ‘렉시백’도 눈여겨 보면 좋을 것 같다.
마르헨제이는 최근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롯데백화점 동탄점과 평촌점에 신규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하면서 국내 공식 매장으로는 10번째 매장을 오픈했다.
마르헨제이 관계자는 “최대 70%라는 높은 할인율로 진행하는 이번 기획전으로 가성비 좋은 여름 가방 하나씩 구매하시길 추천 드리며, 기획전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하고 포토 리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듀이 볼캡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제품을 구매하고도 이벤트 참여를 놓치는 분들이 없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