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티콜렉션(대표 양지해)이 전개하는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가 하이원 프리미엄 스토어에 매장을 오픈했다.
하이원 그랜드 호텔 3층에 위치한 하이원 프리미엄 스토어는 국내외 명품 브랜드 제품을 판매하는 하이원 리조트 내 쇼핑몰로, 리뉴얼 오픈 1주년을 맞아 쇼핑 공간을 확장하고 신규 브랜드를 추가로 입점시켰다.
메트로시티는 연간 400만명 이상이 방문하는 하이원 리조트 안에 주요 테넌트로 입점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토탈 패션 브랜드로서 포지셔닝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메트로시티 하이원 프리미엄 스토어는 청담동 메트로시티 갈레리아 쇼룸에만 있는 제품들이 유일하게 입점 되어 있다. 센터 메인의 익스클루시브 존에는 갈레리아 쇼룸 전용 상품과 주얼리 쇼케이스를 배치해 토탈 패션을 선보인다. 좌측 존에는 여성 퀄팅백이 시리즈별로 구성되어 있으며, 남성 가방과 베스트 셀러, 여성 지갑, 남성 지갑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우측 존에는 여름 스타일링에 활용하기 좋은 그래픽 티셔츠와 선글라스, 슈즈 등 액세서리가 구성되어 있다.
메트로시티는 매장 오픈을 기념해 8월 11일까지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패션 제품 50만원 이상 구매 시 키링 또는 포토카드, ▲주얼리 제품 50만원 이상 구매 시 가죽 필통, ▲주얼리 제품 30만원 이상 구매 시 멕세이프 카드지갑을 증정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되며, 사은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한편, 1992년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탄생한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메트로시티는 엠티콜렉션 창업주인 양두석 회장이 1997년 국내에 처음 선보였으며, 2004년부터 양지해 대표가 이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