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5월 12, 2025
No menu items!
spot_img

엘리샤코이 모어 프레쉬 샴푸, 롯데홈쇼핑 단독 론칭

자연주의 브랜드 엘리샤코이가 100% 자연유래 세정성분의 ‘모어 프레쉬 샴푸’를 31일 롯데홈쇼핑 TV방송을 통해 단독 론칭한다.

‘엘리샤코이 모어 프레쉬 샴푸’는 100% 자연유래 세정성분의 프리미엄 자연유래 샴푸다. 특히 천연샴푸의 경우 세정력이 떨어지고 머릿결이 뻣뻣할 것이라는 소비자 인식에서 탈피하여 공인된 기관의 임상으로 입증된 두피 세정력과 모발 볼륨, 부드러운 트리트먼트 효과까지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두피 피지 케어, 영양 공급, 정수리 볼륨, 모발 엉킴 예방 등 총 13가지 임상테스트를 완료하여 천연샴푸 효과에 대해 의구심을 가졌던 소비자도 믿고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엘리샤코이 모어 프레쉬 샴푸’는 일명 가습기살균제 성분으로 알려진 CMIT/MIT를 비롯한 실리콘, 파라벤 등 유해성분을 첨가하지 않았다. 매일 사용하는 샴푸인 만큼 두피와 모발을 순하게 케어할 수 있도록 하여 유해성분에 민감한 시기의 여성은 물론 어린이도 사용할 수 있다.
박은정 엘리샤코이 브랜드사업본부 본부장은 “엘리샤코이 모어 프레쉬 샴푸는 유해성분으로 알려진 자극우려성분들을 첨가하지 않은 100%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로 만든 샴푸“라며 ”풍성한 거품력으로 두피 세정은 물론 볼륨 및 모발 케어까지도 뛰어난 제품이다”고 설명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최근 육아 리얼리티 프로그램에서 9살 딸의 육아에 힘쓰고 있는 배우 이승연이 출연, 자연유래 안심 샴푸인 ‘모어 프레쉬 샴푸’ 에 대한 사용평 등 진솔한 일상 및 경험담을 나눌 예정이다.

‘엘리샤코이 모어 프레쉬 샴푸’는 31일 오후 12시40분부터 롯데홈쇼핑 TV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RELATED ARTICLES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