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백화점(대표 구정모)이 독점 파트너로서 전개하는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엔오또(N_8)가 정통 사토리얼 테크닉을 담아낸 겨울 아우터 컬렉션, ‘더 블레이저(The Blazer)’를 선보인다.
사토리얼(Sartorial) 테크닉은 남성 정장 제작에서 사용되는 정교하고 섬세한 봉제 기법으로, 이번 컬렉션에 적용돼 높은 퀄리티와 완성도를 자랑한다.컬렉션은 컨벤셔널 재킷, 더블 브레스트 재킷, 칼라리스 레더 재킷, 벨티드 드레이프 재킷, 코쿤 미디렝스 재킷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격식을 갖춰야 하는 자리뿐만 아니라 데이 웨어로도 손색이 없다. 특히 베이직 셔츠, 실크 블라우스, 니트웨어와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겨울철 데일리 및 포멀 스타일링에 모두 적합하다.
주요 소재로는 쉽스킨, 울, 캐시미어 등 최고급 겨울 패브릭으로, 플란넬과 트위드 텍스처를 통해 세련된 감각을 더했다. 컬러는 아이보리, 모스 그린, 미드나잇 네이비, 블랙으로 구성되어 클래식하면서도 시크한 겨울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디테일 측면에서도 히든 버튼, 빈티지 골드 디테일, 포켓 플레이 등을 통해 간결하고 정제된 우아함을 강조했다.
대구백화점이 독점 파트너로서 전개하고 있는 엔오또의 더 블레이저 컬렉션은 롯데백화점 잠실점, 대구백화점 프라자점, 갤러리아 명품관 EAST 3층에서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