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엘아이(대표 이운재)의 스위스 하이엔드 전자동 커피 머신 브랜드 유라(JURA)가 오는 2월 21일 오후 8시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프리즘(PRIZM)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화사한 봄을 맞아 홈카페의 새 단장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준비했다. 특히, 고감도 미디어 콘텐츠를 다루는 프리즘과 손잡고 고객들에게 생생한 제품 정보를 제공하는 소통형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유라코리아 본사 지하 2층 호스피탈리티 센터에서 진행될 방송에서는 콤팩트한 홈바리스타 에디션 NEW ENA4와 유라 마키아토 글라스 세트, 트라이탄 원두통, 유라 커피 머신 세척에 필요한 세척 타블렛, 물때 제거제로 구성된 프리즘 단독 홈카페 패키지를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NEW ENA4는 콤팩트한 크기로 어느 공간에 두어도 인테리어 오브제 효과를 주는 가정용 전자동 커피 머신이다. 크리스탈 커팅 디자인의 물탱크까지 더해져 유라만의 디자인 감각을 느낄 수 있다. 군더더기 없이 심플한 디자인에 순수한 백색의 풀 노르딕 화이트, 분주한 도시의 시크함을 담은 풀 메트로폴리탄 블랙 2가지 컬러로 어떤 공간이든 고급스러운 무드를 선사한다.
이와 함께 역사상 가장 아름다운 디자인의 커피 머신 ENA8, 이탈리안 정통 에스프레소의 진한 맛과 향을 경험할 수 있는 E4, 11가지 스페셜티 맞춤형 커피를 제공하는 NEW E6를 기기에 따라 12%~24%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 라이브 방송을 통해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유라 커피 머신에 최적화된 스페셜티 원두 알라카르테 에스프레소 블렌드를 2봉지씩 선물하고, 구매 인증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5만원 상당의 유라 텀블러를 증정한다. 이날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한 명에게 홈카페의 감도를 높여줄 프리츠 한센 이케루 화병을 주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예정돼 있다.
유라 관계자는 “고감도 콘텐츠로 브랜드의 고유한 아이덴티티를 극대화해 보여주는 프리즘에서 진행하는 첫 라이브 방송인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면서 “흉내 낼 수 없는 기술력과 우수한 품질, 뛰어난 디자인으로 스위스 커피 머신의 대명사로 자리 잡은 유라(JURA)와 함께 완벽한 커피 일상을 찾아보시기를 바란다”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