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제이 그룹(대표 이주영)이 전개하는 LCDC가 스타필드 수원 2층에 패션&라이프스타일 편집숍 SH OP LCDC와 카페 이페메라를 결합한 복합 매장을 오픈한다. 전체 면적은 약 92평(306m2) 규모로 LCDC의 편집숍&카페형 매장으로 네 번째 매장이다.
스타필드 수원 매장 내 SHOP LCDC는 패션, 주얼리, 홈데코, 뷰티, 팝업존으로 구성될 예정이며, 이 중 팝업존은 SHOP LCDC만의 차별화된 큐레이션으로 각 브랜드의 장점을 극대화할 수 있는 다채로운 상품과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전시공간으로 운영된다.패션 브랜드 아워시스터, 카스타트, 클로크, 하울린과 라이프 스타일 및 뷰티 브랜드 이지피지, 르디쉬, 웰컴투씨씨씨, 렉슨, 페라슈발 등 다양한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특히 스타필드 수원점에서는 성수동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한 성수 LCDC SEOUL을 보다 모던하고 정제된 무드로 접할 수 있다. 2030세대가 주목하는 브랜드를 제안하고, 스타필드 수원의 고객의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을 만족시킬 수 있는 상품 구성으로 고객 접점을 늘리고 신규 고객을 확보해 나갈 예정이다.
편집숍을 지나 매장 안쪽에는 카페 이페메라가 위치한다. LCDC 로고 플레이가 특징적인 전면 통창 구조로 탁 트인 뷰와 함께 따뜻한 채광이 들어오는 공간이 눈길을 끈다. 스타필드 수원 오픈 기념으로 처음 선보이는 딸기 밀크티, 딸기 요거트 라떼 등 시즌 메뉴와 스카치 커피, 시그니처 라떼 등 이페메라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스페셜 음료를 구성했다.
스타필드 수원 SHOP LCDC에서는 오픈을 기념한 혜택도 마련돼 있다. SHOP LCDC가 큐레이션해 선보인 입점 상품들은 오는 2월 12일까지 각 브랜드·상품별 할인 외 추가 10% 할인된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인다.특히 인기리에 판매된 수제 토분 브랜드 두갸르송과의 협업 캔들팟은 론칭 처음으로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 밖에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과 카카오 채널 가입자 대상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도 선착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카페 이페메라에서는 구매 고객 대상 머그컵 증정 이벤트 및 리뷰 이벤트를 통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한편 패션&라이프스타일 편집숍 SHOP LCDC는 지속해서 국내외 신규 브랜드를 발굴해 큐레이팅함으로써 다채로운 브랜드 라인업들로 상품 구성을 이어갈 계획이다. 지난 2023년 2월 론칭한 자체 브랜드(PB) LCDC™은 국내외 아티스트, 인플루언서와의 협업 및 셀럽들의 착용으로 첫 시즌부터 MZ 타깃에 인지도를 알렸다.
고감도의 비주얼과 콘텐츠로 SNS 채널에서의 적극적인 소통 방식과 매 시즌 후디, 데님, 액세서리 등 특정 시즌에 구애받지 않는 시그니처 아이템을 선보이며 뉴 컨템포러리 패션 카테고리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LCDC는 앞으로도 온·오프라인 다양한 형태로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며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예술과 공간, 이야기가 있는 콘텐츠를 결합한 플랫폼으로 브랜드 시그니처 스토리를 끊임없이 선보여 나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