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5월 14, 2025
No menu items!
spot_img

아파트멘터리 러그 브랜드 ‘리튼’ 부산 전시형 팝업 오픈

아파트멘터리(대표 윤소연, 김준영)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러그 브랜드 Ritten(리튼)이 부산 기장에 위치한 아난티 코브 ‘코너 오브 이터널저니’에 전시형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코너 오브 이터널저니는 부산 기장에 위치한 프리미엄 리조트·호텔 ‘아난티(ANANTI)’가 운영하는 복합 문화 타운으로 ‘쇼핑이 아트가 되는 공간’이라는 테마 아래 다양한 프로그램과 전시 등을 통해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 선보이는 공간이다.이번 전시는 공간을 채우는 따스한 감정에 초점을 두고 Housewarming(하우스워밍)이라는 주제로 기획했다. 단순히 제품을 구매하는 쇼핑 공간에서 나아가 ‘잠시 머무르는 동안에도 리튼이 전하는 특별한 감정와 메시지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 돼 브랜드를 공간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벽면은 위트있는 컬러와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리튼 러그를 활용한 전시 공간으로 꾸며져 있으며, 코너에는 거실을 그대로 옮긴 듯한 ‘Ritten Room’을 통해 러그를 자유롭게 만져보고 사용해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돼 있다.

아울러 신년을 맞이해 리튼 팝업 스토어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고 있다. 현장에서 리튼 도어매트를 구매하면 기프트 패키징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며, 방문 하는 모든 고객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스탬프&엽서존을 통해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도 함께 준비돼 있다.

리튼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전시를 통해 “그동안 온라인 중심으로 운영됐던 리튼의 오프라인 진출에 대한 고객 니즈를 반영하고 고객 경험의 폭을 넓히기 위해 전시형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라고 밝히며 “앞으로 다양한 고객층과의 접점 확대를 위해 수도권과 주요 지방 거점 오프라인 활동을 지속적으로 해나갈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