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백화점에서 전개하는 패션 아이웨어 브랜드 ‘뷰(VIEU)’가 지난 25일 국내 럭셔리 골프클럽인 “아난티 클럽 서울” <에이마켓>에 입점해 눈길을 끌고 있다.
“아난티 클럽 서울”은 편리한 접근성과 자연 친화적인 경관, 다양한 골프 코스로 여행과 레저를 동시에 즐길 수 있어 골프 마니아뿐만 아니라 가족과 연인들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휴식 공간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앤티크한 부티크샵인 <에이마켓>은 라이브러리 라운지와 함께 아난티 클럽 서울의 대표적인 시설중의 하나로 독특하면서도 희소성 높은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어 트렌디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다양한 골프 의류 외에 천연 스파 제품, 수제 인테리어 소품, 아난티 클럽 서울에서 자체 제작한 모던한 디자인의 전통 유기 등으로 구성된 쇼핑 공간은 유럽의 앤티크 샵처럼 이국적인 쇼핑의 즐거움을 느껴 볼 수 있다.
‘뷰’는 <에이마켓> 입점에 입점한 유일한 아이웨어 브랜드로서 힐링이 느껴지는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보다 고품격의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고 주요 고객층인 2~30대에서 전 연령층으로 보다 가까이 다가가게 되는 계기를 마련했다.
아난티 클럽 서울 <에이마켓>에서는 뷰의 신상품을 비롯하여 전 제품을 만나 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뷰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