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브랜드의 시즌 오프 상품이 디자이너 타나 정의 스타일링으로 새롭게 탄생한다.
패션 전문 쇼핑몰 아이스타일24가 디자이너 타나 정과 특별한 콜래보레이션을 통해 ‘아이스타일24 X 타나정 스타일가이드’를 실시한다.
‘아이스타일24 X 타나정 스타일가이드’는 아이스타일24에서 판매하는 패션 브랜드의 상품들 가운데 시즌에 구애 받지 않는 아이템을 선정, 타나정 만의 믹스 매치 감각으로 재탄생시켜 스타일링의 묘미를 선사한다.
특히 한 브랜드에 국한하지 않고 아이스타일24가 사입한 여러 브랜드를 타나정 특유의 재치 있는 콘셉트로 함께 조합해 브랜드 간 다양성을 전체적인 룩에 균형 있게 담아낼 예정이다.
오는 5월 28일까지 처음 선보이는 스타일 가이드에는 패션 브랜드 르샵, 르샵 블랑, 더블유닷이 참여해 여성스러운 매력을 연출하기 좋은 레이디 라이크 룩을 소개한다. 특히 다양한 액세서리와 옷을 믹스매치 하여 자기만의 개성을 최대한 살릴 수 있도록 타나 정의 스타일링 팁을 함께 제시해 쇼핑과 스타일링에 도움을 준다.
손지인 아이스타일24 여성 카테고리 MD는 “고객들이 쇼핑할 때 단품 이미지만을 보고 어떤 코디를 해야 하는지 고민하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 스타일 가이드를 통해 코디팁을 충분히 얻을 수 있다”며 “합리적 가격의 베이직 아이템을 활용한 스타일링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디자이너 타나 정은 뉴욕에서 활동하고 있는 주얼리 디자이너로 다방면에서 예술 활동을 펼치며 글로벌 리더다운 패션 감각을 보여주고 있는 인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