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5월 14, 2025
No menu items!
spot_img

아이레시피, 기자간담회 성료…“클린뷰티 2.0 시대 연다”

선진뷰티사이언스(대표 이성호)의 클린뷰티 브랜드 ‘아이레시피(irecipe)’가 신제품 ‘세라마이드 유자 바이오 클렌징 오일’ 출시를 기념하는 쇼케이스를 성료했다.

선진뷰티사이언스는 화장품 소재 회사로, 올해 매출 800억원을 바라보고 있다. 이 기업은 LVMH, 에스티 로더, 로레알, 샤넬,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등 글로벌 럭셔리 화장품사의 원료 파트너이기도 하다. 지난 2021년 1월 코스닥에 상장했으며, 2021년 5월 ‘아이레시피’를 출시했다. 이 기업은 글로벌 진출을 위해 올해 8월 미국 지사를 설립하기도 했다.이번 행사에서는 선진뷰티사이언스 이성호 대표가 직접 아이레시피의 신제품에 적용된 신소재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공개하면서, 기존의 클린뷰티를 뛰어넘는 ‘클린뷰티 2.0’의 시대를 선포했다. 이성호 대표는 “우리 기업은 원료를 직접 만들고, 그 원료를 사용해 화장품을 직접 기획하기 때문에 ‘아이레시피’ 제품에 대한 자신감이 있다”고 어필했다.

이날 행사를 통해 처음 선보인 ‘아이레시피 세라마이드 유자 바이오 클렌징 오일’은 선진뷰티사이언스만의 독자적인 클린테크 기술력과 처방을 바탕으로 개발된 차세대 바이오 오일 ‘이지라이트(EZLiteTM)’를 적용한 제품으로, 원료부터 소재, 처방까지 철저한 클린뷰티에 입각한 제품이다.

특히 ‘EZLiteTM 바이오 오일’은 피부 친화적인 성분을 유지하면서도, 친환경 ‘바이오컨버전 공법’을 통해 기존 오일 제조 방식에서 요구되는 4단계 공정을 2단계로 간소화하여 에너지 소비와 폐기물 발생을 획기적으로 줄인 친환경 오일이다.아이레시피 관계자는 “기존의 자사 제품은 이미 순수무향 포뮬러와 엄격한 유해성분 배제로 클린뷰티 1.0의 정점을 찍었다”면서, 이번 바이오 오일 신제품 출시를 계기로 “이제 아이레시피는 독자적인 클린테크 신소재를 적용한 차세대 클린뷰티 브랜드로 진화하고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아이레시피 세라마이드 유자 바이오 클렌징 오일’은 EZLiteTM 저분자 오일이 모공 속까지 빠르게 침투하여 메이크업이나 자외선차단제 뿐만 아니라 딱딱하게 굳어버린 피지와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하여 요철없이 매끈한 피부 스케일링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급속 유화되고 가벼운 텍스처로 잔여감이 없어 논코메도제닉(*Non-comedogenic : 모공을 막지 않아 여드름을 유발하지 않는)을 구현하기 때문에 민감성 피부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세라마이드와 발효유자추출물을 함유하여 세안 후에도 피부가 당김 없이 촉촉한 마무리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이성호 대표는 “종래의 클린뷰티는 대규모 ODM사와 브랜드 마케팅 의존도가 높아 차별화하기가 힘든 시장이었다”며, “선진뷰티사이언스는 이제 아이레시피의 바이오 클렌징 오일 신제품 출시를 기점으로 클린테크 소재사 주도의 클린뷰티 2.0의 시대를 열고자 한다. 근본부터 차별화된 혁신적 기술력을 바탕으로 진정성 있는 클린뷰티의 가치를 선도하겠다”고 밝혔다.

‘아이레시피 세라마이드 유자 바이오 클렌징 오일’은 공식몰과 올리브영, 무신사 등 주요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에서 곧 출시될 예정이다. 이번 간담회를 통해 선보인 아이레시피의 독자적 기술력과 지속 가능한 뷰티 철학이 소비자들에게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