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5월 12, 2025
No menu items!
spot_img

아이디어스, ‘설 선물 대전’ 프로모션 진행… 최대 87% 할인

국내 최대 핸드메이드 커머스 플랫폼 아이디어스를 운영하는 백패커(대표 김동환)가 새해를 맞아 ‘설 선물 대전’ 프로모션을 1월 21일까지 실시한다.

아이디어스의 설 선물 대전 프로모션은 매일 100% 당첨 복 터지는 선물, 선착순 1만원 쿠폰팩, 최대 87% 예약 할인전, 발송일 지정 기획전, 최대 10만 포인트 랜덤 적립금, 디플러스(d+) 멤버십 특가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오는 1월 16일까지 매일 100% 당첨 혜택이 제공되는 ‘복 터지는 선물’ 이벤트는 최대 10만원 할인 쿠폰과 적립금을 참가 고객들에게 지급하고, 1월 17일부터 21일까지 1만원 쿠폰팩을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제공한다.

또한 예약 할인전을 통해 농축수산물, 수제 먹거리, 전통주 등 총 4700여 개 작품을 최대 87%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설 연휴 폭증하는 택배 물량에 대비해 발송일을 사전에 지정할 수 있는 기획전도 동시 진행한다.

이 외에도 디플러스 멤버십 연간 구독권 33% 할인 이벤트도 마련했다. 디플러스 멤버십은 매월 4000원 할인 쿠폰과 무제한 5% 할인 등을 제공하는 아이디어스 구독 멤버십으로, 멤버십 가입자는 이번 설 선물 대전 예약 할인전에서 최대 10% 추가 할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아이디어스 그로스유닛 문유정 리더는 “명절 기간에는 평소 대비 매출이 62% 증가하는 등 기성품보다 정성이 깃든 핸드메이드 작품 소비가 증가하고 있다”며 “다양한 혜택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지난해 아이디어스 설날 프로모션 기간 동안 일 방문자 수는 최대 13만명을 기록했으며, 누적 48만명에 달하는 고객이 이벤트에 참여한 것으로 집계됐다. 설 명절 인기 품목으로는 한우, 장어, 송화고버섯, 전통주 등으로 해당 작품들은 전달 대비 최대 1만6500% 이상 매출이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