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5월 14, 2025
No menu items!
spot_img

‘아이더’, 2017 F/W 신상품 설명회 성료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지난 23~24일 이틀간 대전 더비엠케이컨벤션에서 ‘아이더’ 대리점주와 백화점 유통 관계자, 판매사원 등 약 600여명을 대상으로 2017 F/W 신상품 설명회를 진행했다.

‘아이더’는 이번 설명회를 통해 2017년 F/W 시즌 테마 컨셉 ‘삶은 곧 스타일이다(Life Is Style)’를 제시하며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룩을 선보였다.

이번 F/W는 아웃도어만의 기능과 혁신을 바탕으로 젊고 세련된 디자인 측면을 끌어올려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것이 특징. 스포티한 느낌부터 캐주얼, 세련된 분위기까지 믹스매치 연출이 가능하도록 스타일 수를 늘리고 컬러 구성도 다채롭게 해 선택의 폭을 확대했다. 특히 주력상품인 다운재킷은 전 연령대를 아우를 수 있는 베이직한 스타일부터 세분화된 타깃별 취향을 고려해 센스 있는 디자인까지 다양하게 선보였다.

또한 일상과 아웃도어의 경계가 허문 아웃도어 트렌드와 젊고 세분화된 타겟 니즈에 맞춰 각 라인별 경쟁력 강화 전략에 나섰다. 특히 뉴 아웃도어 스포츠 컨셉 ‘모멘텀’ 라인을 통해 겨울 주력상품인 롱다운, 벤치파카를 공격적으로 선보인다.

마운틴 라인은 다양한 아웃도어 환경 변화에 즉각적 대응이 가능한 고기능성 기술을 바탕으로 소재 하이브리드, 컬러 배색을 통해 차별화를 꾀했다. 캐주얼 비즈니스 컨셉 ‘이스케이프’와 ‘트라비즈’ 라인은 트렌디한 도시 감성을 반영해 심플, 베이직한 디자인에 소재와 디테일을 더해 패셔너블한 아웃도어의 느낌을 표현했다.

청춘과 도전, 모험을 키워드로 앞세운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도 눈에 띈다. 새로운 전속모델 배우 박보검을 통해 강렬한 아웃도어 패션부터 스포티한 애슬레저 스타일, 부드럽고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룩까지 선보일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매월 진행 중인 고객 참여 프로그램 ‘아이더 클래스’로 꾸준히 소비자 소통에 나설 계획이며 평창 동계올림픽 시범종목으로 채택된 아이스 클라이밍 대회에 참가하는 아이더 클라이밍팀 소속 선수들의 우수한 경기 성적을 위해 아낌없이 조력할 계획이다.

한창희 ‘아이더’ 사업본부장은 “올 상반기 예측하기 어려운 날씨와 치열한 업계상황에서도 점주 및 판매사원분들 모두가 노력해준 덕분에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었다”며 “‘아이더’에서는 주력 시즌에 맞춰 트렌디한 상품과 전략적인 마케팅을 마련했기 때문에 서로 힘을 합친다면 하반기에도 높은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