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SOMEWHERE OUSTSIDE(이하 SOHC, 대표 Luca Han)가 서울 강남구 가로수길에 위치한 나이스웨더 마켓에서 오늘 7월 26일 캡슐 컬렉션를 선론칭해 백팩 2종을 선보인다.SOHC는 인간이 자연을 자유롭게 향유하는 삶을 지향해 도시와 자연 속 어느 순간에도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아웃도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이다.
이 브랜드는 모험심 가득한 하이커들에겐 장비를 테스트하기위한 실험실, 하이킹을 처음 접하는 초심자에겐 새로운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채널이다. 이와 함께 다양한 기능성 소재와 실험적인 디자인을 활용한 근현대 워크웨어의 재해석을 통해 하이킹을 새로운 시각으로 바라볼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캡슐 컬렉션에서는 아카이벌 마운틴 백팩 25L(Archival Mountain Backpack 25L)과 데일리 투웨이 백(Daily 2way bag)을 선보였다.
‘아카이벌 마운틴 백팩 25L’는 SOHC 러기지 라인업을 완성하는 역할과 함께 일상에서도 아웃도어 무드를 부담 없이 낼 수 있는 사용성을 중점으로 기획했다. 함께 출시하는 ‘데일리 투웨이 백’은 레인 커버기능과 더불어 토트백으로도 착용 가능하다.
한편, 이번 캡슐 컬렉션 선론칭 행사가 이뤄지는 나이스웨더 마켓에서는 SOHC의 2024 SS 컬렉션 티셔츠, 모자, 양말 등도 함께 볼 수 있으며 2024 SS 컬렉션 제품을 20% 할인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