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포츠 퍼포먼스 브랜드 ‘아식스’가 지난 24~25일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인 ‘I MOVE ME’의 시작을 알리는 A/W 시즌 프레젠테이션 행사를 분더샵 청담 ‘케이스스터디’에서 성황리에 진행했다.
‘I MOVE ME’는 ‘아식스’의 창업 철학인 ‘건강한 정신은 건강한 신체에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캠페인으로 젊은 층을 주력으로 타깃 고객층을 넓히고자 기획됐다.
행사는 ‘아식스’의 과거와 현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아식스 웨이(ASICS Way)존과 A/W 시즌 제품 및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경험할 수 있는 퍼포먼스 존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A/W 컬렉션 디자인을 총괄한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이쿠오 스미모토(IKUO SUMIMOTO)가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저녁 파티 행사는 ‘아식스’의 새로운 뮤즈인 이성경의 인사와 함께 시작되었으며, 가수 로꼬의 공연과 댄스 퍼포먼스, DJ공연 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한편 분더샵 청담 ‘케이스스터디’와의 콜래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익스클루시브 아이템인 케이스스터디X아식스 캡슐 컬렉션은 아이템 별로 각 40매 한정 생산되며 분더샵 청담 N관 1층 ‘케이스스터디’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