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인정신을 기반으로 클래식한 아이템을 재해석하는 패션 잡화 브랜드 ‘헤르마’가 지난 8월 8일(목) 더현대서울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헤르마는 국내 하이엔드 가방 브랜드 아서앤그레이스(대표 한채윤 여종건)에서 2024년 봄에 론칭한 브랜드이다. 배우 이민정의 SNS에서 착장샷이 화제가 돼 롯데백화점 온라인몰 가방 부문 1위를 하며 시장에서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헤르마 관계자에 따르면 “아서앤그레이스를 전개하며 10년 이상 가죽 장인분들과 세계 최고 수준의 제품 개발을 했던 경험으로, 천연 가죽과 스테인리스 장식 등을 사용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을 내놓을 수 있게 됐다”면서 “비슷한 가격대의 타 브랜드와는 비교할 수 없이 좋은 소재와 품질로 경쟁력을 갖췄다”고 한다.
오프라인에서 실물을 보고 싶다는 고객들의 요청에 의해 성사된 이번 팝업 스토어 행사에서는 버킷백을 비롯해 헤르마의 첫 번째 시즌 전 제품을 볼 수 있으며, 다양한 컬러의 제품들을 착용해 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 고객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도 마련돼 있다. 더현대서울 팝업스토어에서 판매 중인 전 상품을 대상으로 최대 2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오직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 행사들이 준비돼 있다. 헤르마 팝업스토어는 더현대서울 지하 2층에서 오는 8월 14일(수)까지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