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코리아(대표 피터 곽)의 아디다스골프가 2024 시즌을 맞이해 세계 남자 골프 무대를 빛내고 있는 김시우(28, CJ)와 골프화 스폰서십 체결을 맺었다. 김시우는 2024년 1월 1일부터 2025년 12월 31까지 약 2년간 아디다스 골프화를 신고 대회에 출전하는 것으로 계약을 마쳤다.
지난 한 해 동안 엄청난 활약을 보여준 김시우는 2023 항저우 아시안 게임에서 골프 대표팀의 ‘맏형’으로서 팀을 이끌며 단체전에서 금메달을 획득하는 쾌거를 이뤘다. PGA 투어 무대에서는 소니 오픈에서 우승을 거두었고, AT&T 바이런 넬슨에서는 준우승, 메모리얼 토너먼트에서는 4위에 랭크되며 세계 골프 무대에서 저력을 보여줬다.팀 아디다스골프에 합류한 김시우는 먼저 “세계적인 스포츠 브랜드와 계약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골프를 시작하면서부터 아디다스 골프화는 신어볼 기회가 많았는데, 처음으로 계약까지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아디다스 골프화 계약에 대한 기대감과 브랜드에 대한 친숙함을 언급했다.
또한 “실제로 이번 2024년에 나올 아디다스 골프화 신제품을 신고 하와이 마우이에서 테스트를 해보았는데, 아이언 샷을 할 때마다 강력하게 잡아주는 접지력이 느껴져서 좋았다.”며 새롭게 나오는 골프화에 대한 애정을 선보이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