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브웨이 인터내셔날 비브이(대표 조인수)가 전개하는 써브웨이(Subway®)가 티저 영상을 통해 어나더 클래스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샌드위치의 탄생을 예고했다. 써브웨이는 겨울 한정 프리미엄 신메뉴 랍스터 컬렉션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총 3종이다. 각 6초 길이의 짧은 분량임에도 영화 기대작 예고편을 연상케 하는 개성 넘치는 연출로 12월 4일 랍스터 컬렉션이 출시된다는 점을 인상적으로 전달한다.
특히 시선을 사로잡는 풍성한 랍스터 살과 랍스터 원물을 배경으로 “클래스가 다른 작품의 탄생” “올 겨울 당신에게 찾아온 특별한 기회를 잡아랍” “고급스러움과 신선함을 다잡은 프리미엄 샌드위치의 탄생” 등의 문구가 더해지며 랍스터 컬렉션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자아낸다. 또한 사뭇 진지한 얼굴로 랍스터를 주문하며 랍스터 컬렉션의 출시를 암시하는 써브웨이 브랜드 앰배서더 차은우와 외국인 배우들의 연기 역시 돋보인다.랍스터 컬렉션은 써브웨이가 수 년간의 개발 기간을 거쳐 올 겨울 야심차게 선보이는 신메뉴다. 초고급 식재료의 대명사인 랍스터의 통살을 풍성하게 활용한 프리미엄 샌드위치답게 12월 4일부터 소진 시까지만 판매되는 한정 메뉴이다.
가장 큰 특징은 올해 조업한 캐나다산 랍스터의 살로 샌드위치 속을 가득 채워 맛과 신선함은 물론 품격까지 높였다는 점이다. 한 입 베어 무는 순간 랍스터 특유의 고급스러운 감칠맛과 풍미가 입 안을 가득 채우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써브웨이는 랍스터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12월 3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기대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써브웨이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뒤 이벤트 게시물에 랍스터 컬렉션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써브웨이 모바일 상품권 2만원권을 각각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써브웨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써브웨이 마케팅 담당자는 “랍스터 컬렉션에 대한 힌트를 제시함으로써 고객 여러분의 기대감을 높이고자 특별히 이번 티저 영상을 준비했다”라며 “랍스터 컬렉션은 각 매장 별로 매일 정해진 수량만 판매하는 만큼, 올 겨울 특별한 샌드위치를 원하는 고객이라면 놓치지 말고 매장을 방문해 맛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랍스터 컬렉션의 메인 광고는 12월 4일 제품 출시와 함께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써브웨이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