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이 원하는대로 재료를 고를 수 있는 주문 방식으로 인기를 지속 중인 써브웨이 인터내셔날 비브이(대표 조인수)의 써브웨이가 초간편 주문까지도 가능해졌다. 써브웨이(Subway®)는 하나 하나 고르지 않아도 한마디로 쉽고 빠르게 주문 할 수 있는 메뉴 썹픽(SUBPICK)을 금일 2월 5일부터 선보인다.
썹픽은 써브웨이의 가장 인기 있는 메뉴와 재료 조합으로 구성한 베스트 3 메뉴이다. 써브웨이의 자랑인 건강하고 맛있는 샌드위치를 보다 많은 사람들이 더 쉽게 경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특별히 선보이게 됐다. 썹픽 출시로 그 동안 성원을 받아온 써브웨이의 시그니처 주문방식인 메이드 투 오더(Made-To-Order)부터 간편한 주문까지 가능해져 고객 선택의 폭도 넓혔다.
썹픽은 써브웨이 입문용으로 입소문을 탄 메뉴들에 빵부터 소스까지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재료 조합이니만큼,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대중적인 맛을 보장한다. 여기에 간편한 주문까지 더해져 써브웨이를 처음 경험하는 고객들에게 탁월한 선택이 될 것이다. 맛이 검증된 만큼 실패 없는 초간편 주문으로 바쁜 점심시간에도 제격이다.메뉴는 써브웨이의 스테디셀러를 기본으로 하는 이탈리안 비엠티™ 썹픽, 스테이크 앤 치즈 썹픽,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 썹픽 등 총 3종이다. 전 세계가 열광하는 이탈리안 비엠티™ 썹픽은 파마산 오레가노빵, 모차렐라 치즈, 페퍼로니, 살라미, 햄, 야채 8종 및 스위트 어니언 소스와 랜치 소스로 최상의 조합을 만들어 냈다.
또 하나의 대표 메뉴인 스테이크 앤 치즈 썹픽은 화이트빵, 아메리칸 치즈, 스테이크, 야채 8종 및 사우스웨스트 치폴레 소스와 마요네즈 소스로 풍미를 극대화 했다. 인기 메뉴로 빠질 수 없는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 썹픽은 화이트빵, 아메리칸 치즈,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 야채 5종 및 스위트 칠리 소스와 랜치소스로 맛을 더했다.
써브웨이 마케팅 담당자는 “가장 많은 성원을 받아온 메뉴와 가장 인기 있는 재료 조합으로 맛은 보장되고 간편한 주문까지, 써브웨이를 처음 만나보는 고객들에게 적극 추천한다”며 “앞으로도 건강하고 맛있는 써브웨이를 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경험하고 즐길 수 있는 기회를 계속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