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5월 14, 2025
No menu items!
spot_img

써브웨이, 차은우와 함께한 신메뉴 영상 광고 티저 공개

신선하고 건강한 식사를 제공하는 써브웨이 인터내셔날 비브이(대표 조인수)의 써브웨이(Subway®)가 차은우를 모델로 한 신메뉴 영상 광고의 티저(Teaser) 편을 공개했다.

티저 편은 신메뉴의 관심을 높이기 위해 출시일인 오는 4월 15일보다 앞서 유튜브에서 선보인다. 영상은 차은우가 멀리서부터 들려오는 바람 소리를 배경으로 먼 곳의 경치를 바라보는 모습으로 시작해, 대자연의 울창한 숲을 연상시키는 장면으로 마무리된다. 단 6초의 짧은 영상에는 경이로운 신선함이란 내레이션만 나와 궁금증을 자아낸다.

본편에서는 더욱 다채로운 장면으로 신선한 신메뉴와 새롭게 선보이는 재료들의 매력을 보여준다. 경이로운 신선함이란 주제에 맞게 써브웨이가 자신 있게 선보이는 재료의 신선함을 영상 가득 담았다. 신메뉴 출시일인 오는 4월 15일부터 TV와 유튜브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신메뉴 구입 시 스티커 팩 증정 프로모션도 기간 한정으로 진행한다. 브랜드 앰버서더 차은우 이미지를 비롯해 써브웨이의 브랜드 메시지를 위트 있게 다룬 문구와 제품 이미지의 스티커와 파우치로 구성했다.

스티커는 휴대폰, 노트북, 다이어리, 캐리어 가방 등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총 20종으로 준비했다. 오는 4월 15일부터 소진 시까지 전국 써브웨이 매장에서 매장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한정 수량으로 제공된다.

써브웨이 마케팅 관계자는 “야심 차게 준비한 신메뉴인 만큼 광고를 통해 기대감을 고조시키고자 광고 영상의 일부 장면으로 예고편 형식의 티저 영상을 준비했다”며 “오는 4월 15일에 출시되는 신메뉴와 한정판 굿즈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