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브웨이 인터내셔날 비브이(대표 조인수)가 전개하는 써브웨이(Subway®)가 써브웨이 샌드위치와 환상의 짝꿍을 이룰 새로운 신규 사이드 메뉴 콘 수프를 출시했다. 콘 수프는 추운 날씨에 샌드위치와 환상적으로 어우러지며 든든하면서도 따뜻한 한 끼를 완성해주는 메뉴다. 써브웨이가 자랑하는 다양한 샌드위치와 만나 각기 다른 조화를 연출한다는 점이 매력적이다.
콘 수프는 초당옥수수 특유의 고소한 풍미와 은은한 단맛을 따뜻한 수프 속에 오롯이 담았다. 입 안 가득 퍼지는 부담스럽지 않은 담백한 감칠맛 역시 일품이며 식감 또한 놓치지 않았다. 부드러운 수프 속에 초당옥수수 건더기를 풍성하게 넣어 먹는 재미를 더했다. 한 입 머금으면 옥수수 한 알 한 알이 톡톡 씹히는 것을 느낄 수 있다.또한, 콘 수프를 지난 달부터 판매 중인 하프 사이즈 수프로 즐겨도 좋다. 하프 사이즈 수프는 기존 레귤러 사이즈 수프의 용량을 반으로 줄여 양과 가격을 가볍게 한 수프다. 써브웨이에서는 콘 수프와 함께 기존에 판매되는 머쉬룸 수프 또한 맛볼 수 있다. 모든 수프는 오늘의 수프를 주문하면 제공되며, 매장 상황에 따라 수프 중 1종만 제공될 수 있다.
한편, 써브웨이는 지난 12월 4일 초호화 식재료 랍스터를 활용한 프리미엄 신메뉴 랍스터 컬렉션을 겨울 시즌 한정 메뉴로 출시했다. 소금 외의 부재료를 첨가하지 않은 원물 함량 98%의 랍스터 통살을 써브웨이 특제 레시피로 마요네즈에 마리네이드해 샌드위치 속에 가득 채운 메뉴다. 보다 맛있게 즐기기 위한 꿀조합으로는 콘 수프를 곁들이는 것이 꼽힌다. 실제로, SNS 등에서 랍스터 컬렉션과 콘 수프의 꿀조합을 인증하는 게시물이 줄을 잇고 있다.
랍스터 컬렉션은 랍스터 샌드위치와 하프 랍스터&하프 쉬림프 샌드위치 등 2종으로, 소진 시까지만 전국 써브웨이 매장에서 판매된다. 15cm 샌드위치에 한해 각 매장 별로 매일 정해진 수량만 판매하며 오프라인 매장 주문만 가능하다. 구매 시에는 전용 패키지와 앞치마를 무료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