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소나이트코리아(대표 최원식)의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쌤소나이트(Samsonite)가 프리미엄 라인 쌤소나이트 블랙라벨의 신제품 메이저라이트(Major-Lite) 캐리어를 선보였다.
다이아몬드에서 영감을 받은 메이저라이트 캐리어는 블랙라벨 라인만의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뛰어난 품질이 강점으로, 럭셔리한 여행을 선호하는 올해 여름 여행 트렌드에 적합하다. 자연스러운 빛 반사를 만들어내는 다이아몬드 커팅 패턴으로 과하지 않은 은은한 광택감이 특징이며, 천연 가죽 핸들을 더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눈길을 사로잡는 디자인만큼이나 스마트한 기능성에도 중점을 뒀다. 쌤소나이트의 혁신적인 신소재 커브(Curv®)를 적용해 무게는 가볍지만 내구성이 뛰어나며, 충격을 효과적으로 흡수하는 서스펜션 휠 시스템을 장착해 부드러운 주행이 가능하다.
프리미엄 라인에 걸맞게 여행객들의 편의성을 고려한 세심한 내부 디테일도 돋보인다. 내부 안감은 100% 재활용 폴리에스터 소재를 적용했으며, 모든 캐리어에는 모노그램 러기지택 및 신발 가방, 수하물 커버 등 다양한 여행 액세서리가 함께 제공된다. 또한, 20인치 기내용 사이즈에는 패킹 큐브가 포함되며, 25인치 및 28인치의 경우 이동 중에 수트나 셔츠 같은 의류를 구김없이 보관할 수 있는 가먼트 백까지 제공된다.
한편, 쌤소나이트는 본격적인 바캉스철을 맞아 아시아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약 중인 배우 이동욱과 함께한 브랜드 캠페인 영상도 공개했다. 신비로운 무드의 메이저라이트 캐리어 특성을 담아 중력의 영향을 받듯 매력에 저절로 이끌린다는 Gravitated를 테마로 전개되는 이번 캠페인 영상은 이동욱의 상상력이 이끈 현실과 가상을 자유롭게 넘나드는 환상적이고 초현실적인 여정을 표현했다.
최지원 쌤소나이트코리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팀장은 “메이저라이트 캐리어는 쌤소나이트 블랙라벨답게 아름다우면서 내구성이 강한 다이아몬드처럼 남다른 존재감을 뽐낸다”며 “이번 캠페인 영상에서는 마치 중력의 영향을 받는 것처럼, 상상만으로도 언제나 우리의 마음을 자연스럽게 즐거움으로 이끄는 여행의 특별함을 표현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