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원(대표 박정주)의 남성복 브랜드 지이크(SIEG)가 지난 11월 24일 더현대 대구 9층 콜로세움홀에서 브랜드 뮤즈인 배우 로몬 팬사인회를 통해 고객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이번 팬사인회는 초청 이벤트 기간 지이크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과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50명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이날 로몬은 더현대 대구 5층에 위치한 지이크 매장에서 지이크의 2023 FW 신제품을 직접 착용하며 둘러본 뒤, 팬사인회 장소로 자리를 옮겨 팬들을 반겼다.행사는 사회자와의 Q&A, 포토월 사진 촬영, 사인회, 선정된 초청 고객 50명을 대상으로한 경품 추첨 이벤트 순으로 진행했다. 로몬은 팬사인회에서 앞에 앉은 팬들에게 친필 사인을 제공하며, 열성적인 팬 서비스와 끊이지 않은 소통과 미소로 현장에 있던 팬들과 관계자들의 높은 호응을 끌어냈다.
팬사인회 개최를 기념해 혜택 가득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오는 11월 30일까지 더현대 대구 5층에 위치한 지이크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재고 소진 시까지 지이크 양말 무료 증정과 구매 금액 상관없이 2만 원 즉시 할인, 50만 원 이상 구매 시 5만 원 즉시 할인 등 혜택을 선사한다.
지이크 관계자는 “이번 팬사인회는 더현대대구 지이크 매장을 소개하고, 로몬과 팬들이 함께 소통할 수 있었던 뜻깊은 행사였다”며 “참여해 주신 고객과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지이크 매장에서 직접 제품을 경험해 보시고 다양한 혜택도 받아 가시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