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5월 14, 2025
No menu items!
spot_img

신세계사이먼, ‘썸머 라스트 콜’ 프로모션 진행

신세계사이먼(대표 조병하) 프리미엄 아울렛은 오는 11일부터 20일까지 열흘간 여주∙파주∙시흥∙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썸머 라스트 콜(SUMMER LAST CALL)’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총 3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봄∙여름 시즌 상품을 최고 80% 할인하고, 광복절 연휴 기간인 12일부터 15일까지는 ‘옛날 간식 별미전’, ‘미니마켓 페스티벌’ 등 다채로운 먹거리 체험전을 개최한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유통점 단독으로 살바토레 페라가모 할인전을 15일까지 열고 15, 16년 S/S 상품을 최고 80% 할인한다. 특설 행사장에서는 MLB, 탠디, 폴더, 크록스 등의 브랜드가 봄∙여름 시즌 상품에 대해 최고 80% 할인한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패션잡화 브랜드가 파격적인 할인 행사를 개최해 쿠론이 12, 13일 단 2일간 단독 스크래치전을 열어 최고 85% 할인하고, 엘본더스타일은 최고 70% 할인하던 체사레 파치오티 가방을 20% 추가 할인한다. 특설행사장에서는 봄∙여름 시즌 상품에 대한 마지막 할인 행사가 열릴 예정이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은 럭셔리 편집숍이 특별 할인전을 개최한다. 세컨드런이 발망, 꼼데가르송, 준지, 톰브라운 등 15년 전품목을 70% 할인하고, 스타일온에어는 배라왕, 다니엘크레뮤, 장미쉘바스키아 등 16년 S/S상품을 최고 80% 할인한다.

브랜드 할인 행사와 함께 광복절 연휴 기간인 12일부터 15일까지 현장 방문 고객을 위한 다채로운 먹거리 체험전이 열린다. 여주, 파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추억의 간식을 맛볼 수 있는 ‘옛날간식 별미전’이 열리며,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부산지역 플리마켓 셀러들이 참여하는 ‘미니마켓 페스티벌’이 개최된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