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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그룹, 푸드부터 가전까지…새해부터 통 크게 푼다

신세계그룹이 12월 30일(토)부터 1월 5일(금)까지 일주일간 온 오프 그룹사 통합 행사인 ‘2024 DAY1(데이원)’을 선보인다.

DAY1은 새해 초부터 고객들에게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통합 행사로, 이번에 3회차를 맞는 ‘2024 DAY1’의 경우 직전 행사 보다 참여 계열사와 기간을 확대했다. 기존 이마트, SSG닷컴, G마켓, W컨셉 4개 사에 이마트24, 에브리데이, 신세계L&B(와인앤모어) 3개사가 추가, 총 7개사가 참여하며 행사기간도 2일 더 늘린 7일간 행사를 진행한다.

‘2024 DAY1’은 생활밀착형 세일 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고객들의 장바구니 물가 안정을 위해 이마트, 트레이더스, 에브리데이, 이마트24 등 오프라인 장보기 주요채널 계열사가 DAY1행사에 나섰으며, G마켓, SSG닷컴, W컨셉 등 온라인 계열사 역시 생활필수품 중심의 카테고리 행사와 동시에 할인 쿠폰도 대규모로 발급한다.

‘생활밀착형’을 강조한 배경에는 올해 어려운 경기 상황과 고물가 기조가 이어지며, 소비자들에게 가중된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새해부터 확실히 낮추겠다는 목적에 있다. 이에 앞서 신세계그룹은 지난 11월에 개최한 그룹사 통합행사 쓱데이를 통해 압도적인 가격과 상품 경쟁력을 선보여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으며, 직전 쓱데이(2021년) 대비 22% 매출이 증가했다.

이처럼 신세계그룹은 어려운 경기 여건 속에서도 성공적으로 마친 2023년 쓱데이 경험을 바탕으로 ‘2024 DAY1’ 행사를 기획했으며, 이를 통해 새해를 맞이하는 시기에 고객들이 꼭 필요한 상품을 알뜰하게 준비하는데 실질적인 도움이 되고자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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