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BL 스포츠’가 새롭게 브랜드를 론칭, 모델 이소라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LBL 스포츠는 2016년 론칭한 데일리 럭셔리 브랜드 ‘LBL’이 브랜드 라인을 확장하여 새롭게 론칭한 브랜드이다. ‘ENERGETIC LIFE WEAR’라는 메인 콘셉트 아래 일상 속 새로운 에너지를 충전시켜 줄 패션형 라이프웨어를 선보인다.
LBL 스포츠는 일상복과 운동 및 레저 등 다양한 활동에 최적화된 스포츠웨어로 기존의 운동복에 감각적인 디자인을 더해 기능성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편안하게 활용할 수 있는 데일리 라이프웨어 상품이다. 배색, 펀칭, 셔링 등 세련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테일이 트렌디한 디자인을 완성시키며, 고기능성 소재로 우수한 핏감과 자유로운 활동성을 선사한다.
매거진 코스모폴리탄과 함께 한 화보 속 이소라는 카리스마 넘치는 미모 뿐 아니라 아름다운 명품 몸매로 품격 있는 포즈를 선보였다. 특히, 오랜만의 복귀라는 점이 믿기지 않을 만큼 프로패셔널하면서도 한 끗 다른 아우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이번 시즌을 대표하는 시그니처 트랙수트와 어반 트레이닝 아이템으로 마치 헐리우드를 연상시키는 듯 시크하면서도 트렌디한 애슬레저룩을 연출했다.
또한 이소라는 장시간 이어지는 촬영 속에서도 그녀 특유의 밝고 경쾌한 분위기로 많은 스탭들의 활기와 현장 분위기를 이끌어 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LBL 스포츠는 오는 2월 20일 오전 8시 15분 롯데홈쇼핑에서 그랜드 론칭을 앞두고 있으며, 고객들의 기대에 힘입어 오는 28일까지 런칭 기념 댓글 이벤트를 진행, 새해 결심을 댓글로 남기는 고객들에 한하여 추첨을 통해 3명에게 트랙수트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