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통코리아(대표 조형래)가 전개하는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시슬리’에서 지난 4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단독 백 팝업 스토어 성공에 힘입어 또 다시 진행한다. 이번에는 상반기 주력 제품 및 하반기 출시예정 제품을 선보이는 컨셉 팝업스토어‘BAR SISLEY’ 를 롯데백화점 본점에 6월 8일부터 6월 14일까지 7일간 오픈한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시슬리의 고급스러움과 센슈얼한 코드에 부합하는 ‘호텔 바’ 컨셉으로,방문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특히 팝업스토어에 방문하는 전 고객에게 백 20~30% 할인 바우처를 증정해 팝업기간 동안만롯데백화점 본점 시슬리 매장에서 가방 전 제품을 특별히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인스타그램 인증샷 업로드 이벤트 참여시 이번 팝업스토어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PVC백을 일 선착순 한정으로 증정할 예정이며, 8일부터 10일까지 주말 방문 고객들에게는 인스타그램에 팝업스토어에서 찍은 인증샷을 인화하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번 백 팝업 스토어 ‘BAR SISLEY’에서는 2018 S/S시즌 메인 제품 ‘아키(ARCHI)’ 라인과 ‘조이(JOIE)’라인, 트렌디하고 합리적인 가격의 ‘쎄시슬리(C’est SISLEY)’ 에코백과 ‘에뚜왈(ETOILE)’ 쇼퍼백은 물론 지난해 큰 인기를 끌고 새단장한 ‘웨이비누보백(WAVY NOUREAU)’, 여름 시즌 감각적인 연출을 도와줄 ‘레떼(L’ete)’백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팝업스토어에서만 특별히 FW시즌에 출시될 신상 라인을 프리 오픈해 현장에서 구매 및 예약 주문이 가능하다.
시슬리18SS 백 라인은20대 중후반 여성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으며 브랜드 입지를 다지고 있다. 특히 감각적인 컬러와 착한 가격의‘에뚜왈(ETOILE)’ 쇼퍼백은높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으며. ‘아키(ARCHI)’ 백의 PVC 버전인 아키클리어백은 소녀시대 서현,배우 강소라 등 셀럽들의 사랑을 받은 백으로 최근 주목받고 있다.
시슬리 관계자는 “트렌디한 디자인에 담긴 시슬리 특유의 감성을 감각적으로 녹일 수 있는 공간을 생각하다가 ‘호텔 바’를 떠올렸다.”며 “앞으로도 시슬리 백에 대한 스토리를 소비자들과 공유할 수 있는참신한팝업 스토어를 많이 선보일 계획” 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