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5월 15, 2025
No menu items!
spot_img

스트리트 패션 선두주자 MLB, 2018 F/W 아이템으로 시선 모아

입체감 있는 발포 그래픽의 로고와 후면 레터링으로 프리미엄 스트릿 스타일 강조

유스 컬처의 대중화로 하이엔드와 스트리트의 경계가 무너지면서 스트리트 패션이 부상하고 있는 가운데,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에서 맨투맨·후디·조거팬츠 등의 스트릿 아이템을 출시해 인기를 얻고 있다.

MLB의 맨투맨·후디·조거팬츠는 팀의 고유 컬러를 담은 로고를 입체감 있는 발포 그래픽으로 프린팅 했으며,블랙과 네이비의 베이직한 컬러부터 레드, 오렌지 등 팝한 컬러까지 다채로운 색상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맨투맨과 후디는 루즈한 오버핏 스타일로 스트릿 무드를 강조할 수 있으며, 후면 팀 로고 레터링으로 프리미엄 무드를 더했다. 후디의 경우 2-WAY 지퍼로 실용적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다. 또 바지 밑단에 고무줄이나 밴드 처리가 되어있어 편안하면서도 스포티한 MLB의 조거팬츠는 맨투맨, 후디와 함께 매치하면 셋업으로 연출할 수 있으며, 롱패딩이나 볼캡, 비니 등의 아이템과 함께 코디하면 센스 있고 힙한 겨울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MLB의 맨투맨과 후디, 조커 팬츠는 컬러와 사이즈가 다양해 커플 아이템이나 시밀러 룩으로 활용하기 좋으며 다가오는 연말 소중한 이들을 위한 선물로도 제격이다.

한편, MLB는 맨투맨·후디·조거팬츠 외에도 컬러풀한 2018년 프리미엄 엑소 롱패딩도 새롭게 선보였다. MLB의 다양한 2018년 F/W 제품은 공식 온라인몰 및 인스타그램(@mlbkorea)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