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네트웍스(대표 문성준)가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 오리지널이 패션 매거진과 함께한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의 겨울 화보를 22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스트레이 키즈는 레트로한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오락실, 락커룸 등을 배경으로 그들만의 장난스럽고 활기찬 모습이 돋보이는 소년의 모습부터 패셔너블하고 트렌디한 모습까지 다양한 스트릿 감성의 스타일링을 보여주었으며, 멤버들의 팔색조 매력을 입증하였다.
스트레이 키즈는 이번 화보 속 프로스펙스 오리지널 라인의 스니커즈, 맨투맨, 티셔츠 등으로 레트로 스타일의 정수를 보여주며 트렌디한 스트릿 스타일을 제안했다. 특히 이번 화보 속 인터뷰를 통해 “촬영으로 하루 종일 입고 있던 프로스펙스의 다양한 아이템을 오늘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꾸준하게 입을 수 있을 것 같다.”라며 현진은 “부모님이 젊은 시절부터 좋아하시던 전통있는 브랜드라 모델이 된다는게 행복했고 영광이었다.”라는 등 프로스펙스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방찬은 “요즘 사랑에 빠진 게 있다, 팬들에게 멋있는 모습만 보여드리고 싶어서 패션에 관심이 많아졌다.”라며, 이에 아이엔은 “지금 이 순간, 이걸 보고 있는 당신을 사랑해요. STAY!”라고 멈출 줄 모르는 팬 사랑으로 보는 이들의 흐뭇한 미소를 자아내기도.
스트레이키즈는 지난 22일 세 번째 미니앨범‘아이 엠 유(Iam YOU)’를 발매했다.동명의 타이틀곡은 서정적인 감성과 공감 메시지가 어우러진 힙합 장르의 곡으로, 그룹 내 프로듀싱팀쓰리라차(3RACHA)의 방찬, 창빈, 한이 작사와 작곡을 맡았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의 훈훈한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 속 아이템은 프로스펙스 오리지널 제품으로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LSN mall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