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V 코스메틱 기업 블루네이션(대표 허성민)이 운영하는 유니크 스타일 화장품 브랜드 스텔비(STELBI)가 명동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본점에 오픈하는 럭셔리 코스메틱 편집숍 ‘라코스메띠끄(la cosmetique)’에 입점한다고 지난 27일 밝혔다.
스텔비는 이번 롯데백화점 명동점 라코스메띠끄 입점을 기념해 6월 29일 런칭 당일 모든 구매고객에게 퍼퓸핸드젤을 증정하는 스페셜 오더를 진행한다. 또한, 7월 1일까지 선케어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퍼스트 블랜딩 에센스 구매시 미셀라 딥씨 클렌징워터를 증정하는 추가행사도 진행한다.
스텔비 관계자는 “스텔비는 고객의 입소문을 통해 온라인은 물론 다양한 오프라인 채널에서 입점 논의가 진행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많은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고객이 스텔비 제품을 더욱 가까이서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텔비는 블루네이션이 CJ E&M 다이아티비(DIA TV), 서경대학교와 함께 제품 개발 및 마케팅을 진행중인 브랜드로, 기존 화장품에서는 볼 수 없었던 유니크한 스타일의 독특함과 뛰어난 효과로 런칭 3개월 만에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모든 제품은 서경대 미용예술대학 학생들과 교수진이 참여하는 산학협력 방식으로 만들어지며, 특히, 선평가 후출시를 통한 출시 방식으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