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5월 12, 2025
No menu items!
spot_img

스카르파 – 드라고 LV

스카르파는 1938년 수제 신발로 유명한 이탈리아 북부 아졸로 지역최고의 장인들이 모여 만든 브랜드이다. 알파인, 빙벽, 트레킹, 하이킹, 암벽, 러닝, 스키, 라이프스타일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에서 가장 광범위한 아웃도어슈즈 컬렉션을 생산하고 있다.

아울러 최초의 고어텍스 신발과 플라스틱 텔레마크 스키부츠 등을 개발한 탁월한 기술력으로 성능이 뛰어난 아웃도어 및 등산 신발을 지속해서 제작하고, 새로운 테크놀로지를 개척해 혁신적인 제품들을 보여주고 있다.

<2024년 SS 퍼포먼스 주력 신발명>
드라고 LV(DRAGO LV)

2024년 SS 퍼포먼스 주력 신발 제품 특징 및 강점
드라고 LV는 세계 최정상의 선수부터 클라이밍을 좋아하는 동호인들까지 선호하는 스카르파의 베스트셀러 암벽화이다. 공격적인 다운턴&비대칭 구조로 극강의 부드러움 속에서 뛰어난 정확성과 서포트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기존 베스트셀러인 ‘드라고’의 로우 볼륨 버전(토우박스와 힐 볼륨 축소)으로 얇고 긴 족형에 최적화됐다. 이와 더불어 싱글 벨크로 구조로 갑피의 유연함을 제공하고, 넓어진 토훅(toe-hook) 범위를 제공한다. 특히 드라고 LV는 스카르파 글로벌 애슬릿이자 대한민국 클라이밍 국가대표 천종원 선수와 사솔 선수가 착용하고 있다.


모히토(MOJITO)
지난 2007년에 탄생해 17년간 스카르파에서 가장 많이 팔린 베스트셀러 ‘모히토’는 1년 365일, 일상과 아웃도어 어디서든 함께할 수 있는 다재다능한 신발이다. 레저, 스포츠, 여행 및 일상 생활에서 모두 편안하고 안정감 있는 착용감을 제공한다. 클라이밍 슈즈에서 영감을 받은 레이스 조임 방식과 고무 토캡이 적용된 아이코닉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골든게이트 2 ATR(GOLDEN GATE 2 ATR)
스카르파의 GOLDEN GATE 2 ATR(골든게이트 2 ATR)은 중장거리용으로 설계됐으며, 다양한 지형을 커버할 수 있는 트레일러닝화이다. 이전 버전과 비교해, 더 나은 통기성과 내구성을 제공하는 메쉬 어퍼와, 더 탄력 있는 반응성을 제공하는 미드솔로 업그레이드 됐다. 기하학적 구조의 ‘I-Respond’기술이 적용된 아웃솔은 보다 부드럽고 효율적인 러닝을 가능하게 한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