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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올리브 -SMART OLIVE

앱기반의 모바일 전자식권 솔루션 개발 공급 업체

자사만의 경쟁력 4가지

  1. 고객의 pain point에 대한 대응력
    고객사 커스터마이징 요청 시 맞춤형 서비스 개발 대응 가능하며 200개 이상 다양한 API가 개발되어 있어, 신속한 커스텀 대응이 가능하다.
  2. 구내식당/교육기관 시장 장악력
    경쟁 A사의 경우 540개사에 11만명 고객이 사용하는 반면 당사 약 400여개사 38만명의 고객이 사용해 대형 급식업체 및 구내식당에 특화된 모델이라는 점이 간접 증명되고 있다.
  3. B2C 플랫폼으로서 성장력
    현재는 B2B 중심으로 개인 사용자의 활동성이 낮으나, 100만명 이상 유저 확보 시 이를 기반으로 한 B2C 전환 가능성이 높아졌고, 특히 기업 및 기업소속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한 DISCOVERY 기반의 공동구매 커머스는 매우 잠재력이 큰 시장이다.
  4. 친환경에 기여
    종이 사용을 현저히 줄여 지구환경 보전에 이바지하고, 사전 예약과 식사 로그 등으로 정확한 식재료 준비가 가능해 잔반을 줄여 친환경에 기여한다.

PARTNERS INFOR
회사명 :  스마트올리브
대표자명 : 박현숙
업무 담당자 :  김용주 / 010-3686-7410 [email protected]
웹사이트: www.smart-olive.co.kr

스마트올리브는 모바일 전자식권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해 식권을 대체하는 편의성에 회사의 복지시스템을 결합해 기업별로 맞춤형 서비스를 구현하고 있다.

박현숙 스마트올리브 대표

특히 고객사 커스터마이징 요청에 맞게 맞춤형 개발로 200개 이상 다양한 API를 개발, 신속한 커스텀 대응이 가능해 내근직, 외근직, 정규직, 비정규직, 사내 및 외부 협력업체 등 다양한 구성원이 이용할 수 있다. 점심 및 야식 특근 등 복잡한 결제가 요구되는 기능도 대응이 가능한 강점으로 구내식당과 교육기관 분야에서는 독보적인 지위를 점유하고 있다.

모바일 식권은 전세계적으로 한국에서 독특하게 출시한 서비스로 운영 과정의 노하우를 축적해 해외에서도 통할 수 있는 결제 시스템이다. 특히 신용정보가 활성화되지 않은 개도국의 경우 식권사용 데이터가 신용대출 등의 근거 자료로 활용할 수 있기에 주목할 만한 차세대 데이터 기반 서비스라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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