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랩(대표 민복기)이 전개하는 리얼 벌커나이즈드 슈즈브랜드 ‘엑셀시오르’가 올 가을·겨울 시즌을 겨냥해 상품력을 한층 강화했다. 서울 신수동 왓코(WATCO) 플래그십스토어에서 지난 3월 2019 FW 시즌 아이템을 선보이는 세일즈 미팅을 통해 ‘Enjoy the Prism’를 콘셉트로 보다 ‘Variety’하고 색다른 엑셀시오르를 선보였다.
프리즘에 통과된 다채로운 빛에서 착안한 스타일, 디자인, 소재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여 시선을 끌었다. 지난해 FW 시즌 많은 인기를 끌었던 볼트 프라임 시리즈가 새롭게 2번째 버전으로 출시됐으며 F/W 시즌 기대가 집중되는 볼트 시즈널 컬러도 예년처럼 새롭게 선보였다.
특히 엑셀시오르는 여성 고객들을 위한 라인에 집중할 계획을 세우고 볼트 코듀로이팩, 볼트 플랫폼, 볼트 벨벳 등을 출시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또한 디자인적 측면이나 소재 부분에 있어서도 확실히 호응을 이끌어 낼 만한 신선한 기획이 돋보였다.

이 외에도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의 아웃솔과 어퍼를 탑재한 ‘볼트 크루저’ 및 워크맨, 해리스트위드 라인들도 2019년 FW시즌을 이끌 대표 아이템으로 전망되고 있으며, 여기에 다채로움까지 더해져 더욱 기대를 모은다.
엑셀시오르 관계자는 “올해 가을·겨울에 고객들이 ‘이번달엔 어떤 엑셀시오르가 나올까?’ 라며 높은 기대감을 보일 수 있는 제품 출시 계획을 세우고 있다”면서 “고객들이 다양성을 즐기고, 누릴 수 있도록 전체 아이템을 확장했고, 현재 이에 맞는 프로세스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 이번 가을·겨을 시즌에 출시될 아이템에 많은 높은 인기가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국내 온오프라인 직영 유통망과 홀세일 유통을 선별적으로 진행해 높은 인지도를 쌓은 엑셀시오르는 해외 유통망 강화에서 적극 나서고 있다. 이미 대만, 영국, 이탈리아에 진출한데 이어 올해 들어 홍콩, 태국에 새롭게 진출했으며, 앞으로도 우수한 파트너를 통한 해외 진출을 보다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