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5월 15, 2025
No menu items!
spot_img

슈마커플러스 명동점, ‘2025 코리아 그랜드 세일’ 참여

에스엠케이티앤아이(대표 안영환)의 슈즈 멀티숍 슈마커플러스 명동점이 한국대표 쇼핑문화관광축제 ‘2025코리아그랜드세일(Korea Grand Sale 2025)’에 참여한다.

코리아그랜드세일은 방한 관광 비수기인 1~2월 외국인 관광객을 유치하고 관광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문화체육관광부(이하 문체부)와 한국방문의해위원회(이하 방문위)가 함께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2월28일까지 개최된다.개막을 맞아 장미란 문체부2차관은 서울 중구 온드림 소사이어티에서 참여 업체 관계자들을 만나 의견을 청취했다. 이후 명동 쇼핑 관광 현장을 점검하기 위해 슈마커플러스 명동점을 방문해 외국인 쇼핑 현황을 살펴보고, 부가세 즉시 환급 서비스와 짐 보관 서비스, 번역서비스 등을 점검했다.

슈마커플러스 명동점 에서는 외국인 고객 쇼핑 편의를 위해 수화물 보관 서비스를 무료로 선보이고 있다. 신청서만 적어서 내면 짐가방을 보관하고 편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어 많은 고객들이 이용하고 있다. 또한, 부가세를 즉시 환급 받을 수 있는 TAX REFUND 기기가 설치돼 있어 외국인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슈마커플러스 명동점 에서는 외국인 고객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서 번역기 서비스도 활용하고 있다.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통번역기는 영어, 일어, 중국어는 물론 아랍어, 독일어 등 48개국의 음성인식 번역이 가능하다.

슈마커플러스 관계자는 “국내 최대 쇼핑 관광 축제인 코리아그랜드세일에 슈마커플러스가 참여하게돼 기쁘고, 행사기간 7만원 이상 구매시 1만원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외국인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를 향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