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5월 14, 2025
No menu items!
spot_img

송지오인터내셔널 송지오, 프랑스 파리 프랭땅 백화점 팝업 오픈

송지오인터내셔널(대표 송재우)의 브랜드 송지오(SONGZIO)가 프랑스 파리에 위치한 프랭땅 백화점(PRINTEMPS HAUSSMANN)에서 2024년 2월 2일까지 단독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이번 팝업은 디올(DIOR), 구찌(GUCCI), 지방시(GIVENCHY) 등과 같은 세계적인 럭셔리 브랜드들이 위치한 프랭땅 백화점의 2층 남성관의 중심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전 세계 관광객들로 파리가 가장 붐비는 연말, 그리고 파리 패션위크가 열리는 1월까지 이어질 예정인 송지오의 프랭땅 팝업 스토어는 국내외 패션계의 이목을 끌고 있다.송지오는 이번 프랭땅 팝업을 통해 전 세계에서 처음으로 송지오의 2024 SS 컬렉션 퓨어 레벨(PURE REBEL)을 선공개 할 예정이다. 지난 6월 파리의 랜드마크인 팔레 드 도쿄(PALAIS DE TOKYO)에서 선보인 송지오의 2024 SS 컬렉션은 송지오만이 가진 동양적인 아트 패션으로 파리 현지를 사로잡은 바 있다. 2024 FW 파리 패션 위크가 열리는 2024년 1월에는 팝업 스토어와 더불어 한국 브랜드 처음으로 프랭땅 백화점 외벽을 장식할 대대적인 옥외 캠페인, 그리고 론칭 파티 또한 열릴 예정이다.

한편, 송지오는 내년 6월 파리 마레 지구에 파리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할 예정이며 2025년에는 뉴욕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앞두고 있다. 송지오는 1993년 론칭해 올해 30주년을 맞이했으며, 2006년 파리 패션위크에 첫 진출해 현재까지 17년 동안 컬렉션을 선보이며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특히 최근 몇 시즌 사이 외신의 극찬을 받으며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와 견줄만한 대우와 인정을 받고 있는 추세이다.현재 2024년 1월에 열리는 2024 FW 맨즈 파리 패션위크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파리의 랜드마크로 손꼽히는 팔레 드 도쿄(PALAIS DE TOKYO)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프랭땅은 갤러리 라파예트(GALERIES LAFAYETTE), 르 봉 마르쉐(LE BON MARCHE), 라 사마리텐(LA SAMARITAINE)과 함께 프랑스를 대표하는 4대 럭셔리 백화점 중 하나이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