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소노시즌(대표이사 김범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노시즌(SONO SEASON)이 브랜드의 가치와 제품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소노시즌 송파점’을 오픈한다.
오는 5월 1일 새롭게 문을 여는 이 매장은 ‘소노시즌 청담점’에 이은 두 번째 직영점으로 송파가구거리에 위치해 있다. 특히 다양한 가구 브랜드 매장이 밀집해 있는 곳에 자리 잡아 신혼부부부터 중장년층까지 다양한 가구 실수요 고객들이 방문할 것으로 기대된다.
소노시즌은 송파점 내에서 프레임과 매트리스, 필로우 및 침구 등 소노시즌의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인다. 또한 전문 상담직원이 상주하여 체압분석기 테스트를 통한 고객별 맞춤 매트리스를 추천하는 1:1 상담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소노시즌은 매장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이벤트도 마련했다. 모든 방문 고객들에게 특별 제작한 소노시즌 골프공을 선물하고, 매트리스 구매 고객에게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소노시즌 관계자는 “최고의 기술력으로 만든 소노시즌 제품에 대한 자신감으로 과감하게 가구 브랜드가 많이 입점한 지역에 출사표를 던지게 됐다”며 “직영점을 통해 가장 먼저 신제품을 선보이고 고객 맞춤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여 방문하시는 고객분들의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소노시즌은 지난달 신세계백화점 김해점과 롯데백화점 구리점에 잇따라 팝업 매장을 오픈하는 등 오프라인 매장 확대에도 주력하며 소비자 접점을 꾸준히 넓혀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