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그룹(회장 박순호)의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WELLMADE) 여성복 브랜드 ‘데일리스트’가 세계 4대 패션위크 중 하나인 밀라노 패션위크에서 봄 데일리룩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밀라노 패션위크는 전 세계 패션 피플들이 모이는 권위 있는 패션 행사로, 행사 기간 동안 만날 수 있는 패션 피플들의 스트리트 패션은 패션위크의 꽃으로 주목 받는다.
데일리스트는 패션의 성지로 불리는 밀라노 패션위크에서 패션피플들의 스트리트 패션을 통해 모던, 시크&체크, 쿨 포인트 등 3가지 콘셉트의 봄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따뜻한 봄부터 이른 여름까지 착용하기 좋은 아이템들로 구성된 이번 시즌 신제품들을 패션피플과 함께 감각적인 스타일로 보여줬다.우선 이번 시즌 데일리스트의 주력 제품 중 하나인 화이트 린넨 블라우스를 블랙 색상의 스커트, 부츠와 매치해 블랙&화이트가 돋보이는 ‘모던’룩을 연출했다. 심플한 디자인의 린넨 블라우스는 화이트와 핑크 2가지 색상으로 출시돼 화사한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다.
올 블랙 착장에 클래식한 체크 패턴의 린넨 재킷으로 매력을 더한 ‘시크&체크’ 스타일은 출근, 나들이 등 어디에나 어울려 활용도가 높다. 또 고급스러운 자수와 블루 색상으로 포인트를 준 테일러드 재킷을 착용한 ‘쿨 포인트룩’도 올봄 세련된 데일리룩으로 제격이다. 이 외에도 트위드 재킷, 트렌치, 후드 점퍼, 데님 등 봄철 필수템을 활용해 트렌디한 봄 스타일을 제안했다.세정 웰메이드 관계자는 “웰메이드의 여성복 데일리스트가 올해도 밀라노 패션위크를 통해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데일리룩을 선보였다”라며 “특히 올해는 출근부터 나들이까지 언제 어디서나 착용하기 좋은 활용도 높은 아이템들을 활용한 모던, 시크, 쿨 스타일링을 제안했으니, 다가온 봄 데일리룩이 고민이라면 데일리스트와 함께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데일리스트는 이번 밀라노 패션위크에서 패션피플들이 착용한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세정몰에서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