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5월 14, 2025
No menu items!
spot_img

세정 ‘올리비아로렌’ 파리지엔 무드의 봄 패션 기획전 선봬

패션기업 세정(회장 박순호)의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이 파리 패션위크에서 스트리트 패션으로 주목받은 아이템들을 한 자리에서 선보이는 Olivia in Paris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올해 파리 패션위크에서 배우 기은세가 착용해 화제가 된 셋업을 비롯해 원피스, 자켓, 트렌치코트, 데님 등 세련된 파리지엔 스타일의 봄 패션 아이템을 한 자리에 모았다.

대표 제품은 2040 여성들의 패션 워너비 기은세가 착장한 이지 셋업으로 가볍고 구김 없는 소재, 편안한 착용감, 간결한 실루엣이 특징이다. 네이비 색상의 더블 재킷과 와이드 핏 팬츠 세트로 구성돼 쉽고 스타일리시하게 클래식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올리비아로렌만의 고급스러운 페미닌 무드가 담긴 셔츠 원피스는 파리 패션위크 속 패션 피플처럼 원피스로 연출하거나 민소매, 팬츠 위에 가볍게 걸쳐 아우터로 활용할 수 있어 일교차가 큰 날씨에 제격이다.

또한 봄 패션에 빠질 수 없는 트위드, 린넨 혼방, 가죽 등 다양한 소재의 자켓 스타일링도 선보였다. 소재뿐만 아니라 블루, 그린, 오렌지 등 화사한 색상의 자켓을 날씨와 취향에 따라 선택해 매력적인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다.이밖에 올 시즌 트렌드로 주목받는 데님 아이템부터 트렌치코트, 활동성이 돋보이는 점퍼까지 올리비아로렌이 파리 패션위크의 패션 피플들과 함께 선보인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번 Olivia in Paris 기획전은 온라인 세정몰과 전국 매장에서 찾아볼 수 있으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시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는 등 고객 혜택도 준비했다.

세정 올리비아로렌 관계자는 “지난 2022년 밀라노 패션위크를 시작으로, 매 시즌 세계적인 패션위크에서 현지 패션 피플들과 함께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올해는 패셔니스타 기은세가 착용한 신제품 이지셋업이 화제를 모았다”라며 “앞으로도 올리비아로렌의 업그레이드된 신제품과 젊어진 브랜드 이미지를 알리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고객들과 소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