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오션스굿(대표 박정훈)이 전개하는 스웨덴 프리미엄 해양 아웃도어 ‘세일레이싱(SAIL RACING)’이 지난 1월 성수동 팝업을 시작으로 S/S 제품위주 팝업스토어를 2월21일~23일까지 3일간 연남동에서 진행한다.
해양 스포츠라는 차별화된 모티브를 기반으로 프리미엄 아웃도어 시장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세일레이싱’은 1977년 크리스토퍼 요한슨에 의해 탄생, 현재 스웨덴 뿐 아니라 호주, 뉴질랜드, 핀란드 이탈리아, 일본 등 10여 개 나라에 진출해 있다.
특히 스피드와 수준 높은 테크닉을 요하는 고속 세일링을 브랜드 오리진으로, 혁신적이며 고도화된 의류와 장비를 선보여 탄탄한 마니아 기반을 구축하고 있다.
이번 팝업행사는 무알콜 맥주로 유명한 HITE-ZERO와 협업을 통해, “JOY WATERSPORTS: BE SAFE”라는 컨셉을 소개한다. 성장하는 해양레저, 스포츠시장내 시민들이 즐겁고 안전한 해양, 수상내 활동을 즐길 수 있는 문화를 만드는 시작점으로 운영한다. 또한 최근 러너들에게 핫한 스위스 런닝브랜드 “ON”과 콜라보레이션한 4월말 런칭예정인 해양아웃도어특화 신발(shoes)도 선보인다.
팝업기간 내 세일레이싱 제품의 착용&체험과 구매가 이루어지며, 럭키드로행사를 통해 하이트제로 무알콜 맥주의 제공과 시음, 고어텍스 에코백 증정 이벤트와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런드리고 세탁권 또한 제공한다.
한편 더오션스굿은 ‘블랙야크’ 상품기획 본부장, ‘아이더’ 사업본부장을 지낸 아웃도어 맨 박정훈 대표를 주축으로 스포츠 아웃도어 시장에서 차별화된 제품력과 해양레저, 해앙안전문화를 확산시키는 마케팅으로 브랜드를 육성해나갈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