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5월 15, 2025
No menu items!
spot_img

섬산련, ‘2025 사이공텍스’ 한국관 참가기업 모집

한국섬유산업연합회(회장 최병오, 이하 섬산련)가 오는 4월 9일부터 12일까지 4일간 베트남 호치민 SECC(Saigon Exhibition & Convention Center)에서 개최 예정인 ‘2025 사이공텍스(SaigonTex 2025)’한국관 참가기업을 모집한다.

사이공텍스는 베트남 최대 규모의 종합 섬유 전시회로서, 섬유기계 전시회인 ‘SaigonTex’와 원단·의류·부자재 전시회인 ‘Saigon Fabric’의 연계 개최를 통해 소재, 생산공정 및 완제품 등 섬유산업 전 밸류체인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전시회이다.35회째를 맞이하는 금번 전시회는 베트남, 중국, 독일, 인도 등 21개국에서 1,350여 개사가 참가할 예정이며, 글로벌 패션 브랜드(Zara, Target, Decathlon, H&M 등)를 비롯해, 현지진출 한국 대표 벤더사, 베트남 로컬 OEM·ODM 의류수출기업 등 35,000여 명의 바이어들이 참관해 밀도 높은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2025 사이공텍스 한국관은 제품 차별성과 수출 경쟁력을 확보한 섬유소재기업 약 25개사로 구성하며, 1개사당 1부스(9㎡) 참가비의 70% 이내 비용과 편도 운송료(1CBM) 등을 지원받는다.

섬산련 관계자는 “한국관이 전시회장 A, B홀의 핵심 동선인 중심부에 위치하여 많은 참관객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면서, “현지 바이어를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홍보와 e-book·디렉토리 제공 등 다양한 마케팅 지원을 통해 참가기업들의 성과 제고를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최근 섬산련은 베트남 섬유의류협회(회장 부득지앙, VITAS) 25주년 총회 참가, MOU 체결 등을 통해 양국 섬유패션 산업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협력을 확대해가고 있으며, 동 전시회를 통해 한국의 경쟁력 높은 제품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 진출을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2025 사이공텍스 한국관 참가 신청 기간은 1월 14일까지 섬산련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