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5월 14, 2025
No menu items!
spot_img

생활치킨,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점 팝업스토어 오픈

데일리비어(대표 임상진)의 ‘생활치킨’이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오는 3월 15일(금)부터 6월 6일(목)까지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생활치킨’은 ‘생활맥주’의 배달 전문 브랜드로 2017년부터 배달 서비스를 시작해 주점 프랜차이즈로는 최초로 배달 서비스를 도입하고,무료로 가맹점주에게 창업을 지원하는 혜택으로 현재는 130여개의 매장이 운영되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3월 15일(금)부터 6월 6일(목)까지 3개월 동안 진행되는데 생활치킨의 베스트셀러인 ‘앵그리버드’를 메인으로 판매한다. 앵그리버드는 특유의 매콤한 염지에 크리스피함이 어우러져 많은 고객들의 인생치킨으로 불리며 특히 맥주랑 가장 잘 어울리는 치킨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부산 센텀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 신메뉴 ‘한입순살’ 도 선보인다. 한입순살은 바삭한 순살치킨에 쫄깃한 감자옹심이 떡과 유탕 고구마를 더해 다양한 식감과 매콤, 달콤, 짭짤한 맛을 골고루 만나볼 수 있는 메뉴다. 특히, 순살치킨은 국내산 냉장닭을 사용하여 육즙이 살아있어 포장 직후 섭취하지 않아도 치킨의 풍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도록 개발됐다.

한편 생활치킨은 싱가포르 상장사 카트리나 그룹과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을 맺고 2024년 상반기 싱가포르 현지매장을 오픈 준비 중이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