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런치(대표 최서아)의 브랜드 샐러드바구니(SALADBAGUNI)가 23 Winter 컬렉션 출시와 동시에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샐러드바구니의 23 Winter 컬렉션은 추운 날씨를 겨냥한 벌키한 부클 원사와 헤어리한 퍼 등을 사용해 보온성을 높였다. 더불어 메탈과 핫픽스 등을 더해 다가오는 홀리데이에 어울리는 유니크한 제품들을 공개했다.
이번 겨울 신상품은 금일(11/13)부터 일주일간 5% 할인되며, 2023 런칭한 상품들 역시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로 최대 40%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할인할 예정이다. 샐러드 바구니 관계자는 “이번 신상품은 샐러드바구니가 강조하는 제작 기법과 디자인이 모두 담겨있으며, 차별화된 스타일을 추구하는 2535세대 고객을 주요 타겟으로 공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샐러드바구니의 다양한 제품들은 공식 스토어(saladbaguni.co.kr)와 패션 플랫폼 무신사, W컨셉에 입점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