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웍스(대표 조성환)가 전개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호카(HOKA®)가 지난 3월 22일 (금)에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서 오픈하며, 호카 유통 확장에 속도를 내고 있다.
이번 오픈한 호카 신세계 강남점은 지난 2월 오픈한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에 이은 6번째 매장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심플한 VMD로 눈길을 끌었다.또한 이날 신세계 강남점에는 톱 모델 한혜진의 방문으로 카메라 셔터 소리가 쏟아졌으며, 브랜드 호카 상품력에 대한 호응과 함께 브랜드 인지도 상승에도 힘을 실었다.
호카는 이러한 흐름을 이어 오프라인에서도 더 많은 고객들을 만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과 홍보도 준비중이다.
호카 마케팅 총괄을 맡고 있는 김만희 이사는 “최근 호카의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그동안 호카가 러닝 등 기능성 부분에 치중돼 있었다면 이번 시즌에는 호카의 보다 폭넓은 이미지를 위해 힘을 쏟을 예정이다. 무엇보다 고객들이 공감할 수 있는 ‘호카만의 차별화된 마케팅’을 구상 중에 있다”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