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5월 14, 20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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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푸드, 빵빵한 인기 ‘슈크림몽땅’ 10만개 판매 돌파!

소비심리 위축으로 가격 대비 용량 중시하는 소비자에게 호응 얻어

신세계푸드의 슈크림몽땅이 빵빵한 판매량을 기록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26일 신세계푸드에 따르면 지난달 31일 가용비를 높여 선보인 빵 신제품 슈크림몽땅이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10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슈크림몽땅은 약 35g짜리 번(빵)에 일반 슈크림빵 대비 2배 이상 많은 100g의 슈크림을 넣어 풍성한 식감을 구현한 제품이다. 빵에 들어가는 슈크림은 우유와 생크림을 최상의 비율로 배합해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빵 6개로 구성된 1세트 가격이 5980원으로 빵 1개당 1000원이 채 안 되는 가격이 장점이다.

슈크림몽땅

신세계푸드는 슈크림몽땅을 넉넉한 양에 비해 5000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 것이 소비심리 위축으로 가격 대비 용량을 중시하는 소비자에게 호응을 얻은 원인으로 분석했다. 특히 SNS, 블로그 등 온라인에서 커피와 함께 즐기는 대용량 디저트로 폭발적인 입소문을 얻은 것이 평일 3000여개, 주말 6000여개의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는데 주효했다고 밝혔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최근 슈크림몽땅 뿐 아니라 커피, 햄버거, 맥주 등 같은 값이면 더 많은 양의 제품을 선호하는 경향이 늘고 있다”며 “앞으로도 가격 부담은 줄이면서도 인기를 끌 수 있는 초저가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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